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가을 꽃 구경은 드림파크

패밀리그램 2020. 10. 20. 00:27

family-gram.tistory.com/444

 

가을 꽃 구경, 인천 검암경서 드림파크 국화 축제 / 가을 나들이

이제 슬슬 억새와 가을 꽃을 축제가 오고있다. 휴일 첫 날은 인천 계양의 꽃마루, 둘 째날은 인천 검암 경서의 드림파크 국화축제에 다녀왔다. 드람파크 국화축제 양생화 단지 주말 휴일이라 그�

family-gram.tistory.com

 

2018 년에 처음 방문하고 포스팅을 했었다.

작년에도 다녀오긴했지만, 이미 포스팅을 했었어서 그런지 블로그에 작년 자료가 없었다.

 

지금은 작년보다, 2년 전 보다 더 평안해 지고 정말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이 되었다

 

남양주에 한창 핑크뮬리가 유행 할 때 드림파크에도 핑크뮬리를 심기 시작했다. 그 때 그 핑크뮬리가 아직도 자리를 잘 잡고 예쁘게 자라 있었고 그 외에 가을 꽃들도 예쁘게 피어있었다.

뛰어난 관리와, 방문객들의 시민의식이 어여쁜 꽃으로 나타난거라 생각한다.

 

방문객들 모두 방역지침에 따라 마스크도 잘 착용하고 다니는 걸 볼 수 있었다

 

이젠 어엿한 어린이가 되어가는 아들

 

부지런한 꿀벌들
정말 한국의 가을은 아름답다는걸 세삼 느끼게해주는 꽃들이다

 

 

느낌있는 옥수수들

 

날씨 정말 좋 았다

 

아이가 어렸을 때는 크게 관심을 갖지 않았는데, 여기저기 다니며 꽃 향기도 맡아보았다

 

 

이전 까지 없었던 녹음이 가득한 정원과 걷기 좋은 길도 생겼다

 

사진 촬영 명소, 고등학생들, 대학생들 모두 인생샷 남기려고 부단히 노력하는걸 볼 수 있었다
이전에는 들어가지 못 했던 다리도 완공되어 생태를 좀 더 가까이에서 관찰 할 수 있다

 

집에서 가까운 곳이라 올 가을 내내 방문해서 가을을 아쉬움 없이 즐겨 볼 생각이다

 

자연으로 가득찬 가을 문학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