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처음 가본 LeTAO 치즈케익 전문점

패밀리그램 2020. 8. 26. 23:59

항상 스타필드 방문 할 때 마다 아내가 LeTAO 치즈 케익 먹고싶다고 얘기했었다.

난 마트에서 파는 필라델피아나,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치즈케익 외엔 관심이없다.

 

하지만 이번엔 그냥 지나 칠 수 없었다.

 

어차피 한번 겪어야 할 일 이번에 사 먹기로 했다.

 

치즈케익 + 초코케익  + 아이스크림 세트와 커피 주문

 

세트 하나에 커피 주문했는데 2만원 조금 넘는 가격이었다.

좀 비싼감이 있긴하다

조각케익은 5천원, 완전한 케익 하나는 2만 6천원 정도 했었던 것 같다

 

앞에 아이스크림이 있는거 보면, 치즈나 아이스크림 만들 때 사용하는 우유가 유명한건가...
실물로 보면 엄청 작다
나중에 먹다 보니 다 먹은 사진을 찍었다...

 

아내는 너무 기대 했는지, 다음엔 안 먹어도 될 것 같다고 했다. 

부드럽긴한데 치즈 농도(?)가 본인 취향은 아니라고... 나도 동감했다.

다음엔 필라델피아 사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