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가을 꽃향기, 드림파크에서의 따뜻한 가족 이야기

패밀리그램 2023. 10. 16. 23:28

가족과 함께한 가을 여행의 기록을 시작해봅니다. 이번에는 인천 경서동에 위치한 드림파크를 찾아가봤어요. 2년 만에 다시 찾은 이곳은 예쁜 꽃들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들로 가득 찼답니다. 

 

 

가을 꽃들의 아름다움

 

 

드림파크에 도착하자마자 눈을 뗄 수 없었던 건 가득 핀 가을 꽃들이었어요. 우리는 코스모스, 소나무, 단풍, 핑크뮬리, 그리고 꽃댑사리 등 다양한 야생화들을 마주하며 따스한 햇살 아래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늦가을의 햇살이 꽃들을 더 아름답게 비추어 주었죠.

 

장소의 특별함

 

드림파크는 2년 전에 왔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놀이기구와 함께하는 놀이터, 그리고 깔끔한 정원에 더해진 가을 꽃들은 이곳을 특별하게 만들었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이니까 더욱 소중한 것 같아요.

 

 

즐거운 체험

 

우리는 꽃들을 구경하는 것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체험도 많이 했어요. 고리에 링을 던지기로 시작해서, 단체 줄넘기까지! 아이들은 웃음 속에서 즐거움을 느끼며 에너지를 다 쏟아냈어요.

자연생태 설명 체험

이번에는 자연생태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더 깊은 이해를 할 수 있었어요. 아들은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자연의 흥미로운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우리는 함께 자연과 어우러진 소중한 시간을 보냈어요.

친환경 냄비 받침 만들기

이번 가을 꽃구경에서는 더 특별한 체험을 했어요. 친환경 냄비 받침을 함께 만들었죠. 가족들의 손끝에서 탄생한 작품은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는 동시에, 우리 손으로 만든 작은 예술작품에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가족과 함께한 가을 꽃 구경은 정말 특별한 여행이었어요.  다음에는 어떤 장소에서 또 다른 추억을 쌓을지 기대되네요. 

함께한 가족과의 소중한 순간, 마음으로 간직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