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창틀 청소 / 셀프 창틀 청소 / 창틀 먼지 청소

패밀리그램 2018. 7. 16. 13:26


셀프_창틀_청소하기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창문을 열어 놓는 시간이 많아졌다.


작년 가을에 이사와서 청소 할떄 마다 

창틀도 매일 같이 청소해주었는데 

겨울이 되면서 창문을 꽁꽁 잠그고 있어 

그 동안 눈, 비 인해 묶은 먼지가 윽...



준비물은 휴지, 나무젓가락, 분무기, 물티슈

그외에 닦고 버릴 봉투도 준비해주세요~


물티슈는 길다가 나눠주는 것도 쓰기도 하고 

쿠팡에서 제일 저렴한 물티슈로 준비 했습니다.


우리집 만능 물티슈 식탁 닦거나 여기 저기 닦을때 쓰고 있답니다.


아이가 사용하는 물티슈를 쓰기엔 비용적으로 아까워서

저렴한 물티슈랑 아이가 사용하는 물티슈는 따로 쓰고 있습니다.



겨울과 봄에 눈, 비, 미세먼지로 인해 창틀이 매우 더럽네요.

맙소사...


창문을 열어 놓고 있을떄 바람이 불면...

왠지.......

창틀 먼지가 같이 바람을 타고 집으로 들어 오는 듯한 기분이..



분무기로 물을 살짝 뿌려주고 물티슈로 닦아 줍니다.

그냥 휴지 보다는 물티슈에 수분이 있어 더 잘 닦여요.


처음부터 손으로 하기엔 뭔가 찝찝해 

나무 젓가락으로 먼져 쏵~ 한번 밀어 줍니다....

청소에 열중하느라 중간 과정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청소를 하다보니 처음에는 해가 없었는데 

점점 해가 내리 쬐기 시작했어요...

너무 뜨거워 혼났네요...


시작한거 중간에 하다가 멈춤수도 없고.. ㅠ.ㅠ

끝까지 다 했습니다...

앞으로는 해 날떈 하지 말아야 겠네요....




이렇게 창틀이 꺠끗해지니 무척 뿌듯 합니다.

이제 안방만 닦은건데 거실이랑 작은방 2개 베란다 등등..

하루에 한개씩 합시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