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에어프라이어로 치킨텐더 맛있게 만들기 / 돈까스도 가능

패밀리그램 2018. 5. 9. 20:56

에어프라이어를 구매 후 돈까스와 치킨텐더를 몇 번 데워 먹었었는데, 매번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물이 나와 실망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내가 돈까스를 에어프라이어로 해줬는데,  마치 사x텐 과같은 비싼 돈까스 집에서나 먹을 수 있는 그런 돈까스를 만들어 주었다. 집에서 배달 주문하지 않는 이상 맛 볼수 없는 그런 돈까스를 ...


에어프라이어 하나론 40% 부족함

그랬었다, 에어프라이어 하나로 튀김 음식을 데울 순 있지만, 고급지게 만들 순 없었다. 그래서 아내가 기가막힌 방법을 사용했는데, 냉동 돈까스를 기름을 둘러 달군 후라이팬에 살짝 데워 기름을 충분히 먹게 한뒤 에어프라이어로 마무리 했었던 것이다.
 진심 그 날 이후로 밖에서 돈까스를 사 먹은 적이 없다. ( 직접 만들어 먹는 것과 너무 비교되는 맛이라 돈이 너무 아까웠다 ) 



냉동 치킨 텐더 + 허니머스터드 + 양상추 = 아웃백 못지 않은 퀄리티


돈까스와 비슷한 류인 냉동치킨 텐더도 가능하다


자알 샀다 에어프리아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