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진앤정헤어 / 미듐헤어 / 레이어드컷

패밀리그램 2016. 12. 1. 22:48

항상 층없는 생머리만 하던 나인데

지난 주말에 레이어드컷으로 유명한 

신사역에 있는 진앤정헤어 다녀왔습니다.

샵 사진은 따로 찍어 오진 않았습니다.

워낙 sns나 블로그에 찾아보면 많이 나오기도 하고

제가 미쳐 생각을 못했네요..ㅋㅋㅋ

부부가 함께하는 헤어샵으로 유명하기도 하고

부원장님 묘정쌤이 워낙 예쁘기도 하고

(단발머리 대통령 묘정쌤입니다.)

아주 예전에 홍대에 계실때 한번 머리 자르고 왔었는데

무척 맘에 들었던 기억이 남아

정말 멀고 험난했지만 신사역까지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긴생머리였는데

아기 낳고 빠지는 머리를 감당할수가 없어서

단발로 자르고 많이 자란 머리랍니다.

항상 층없는 일자머리만 하다가

뭔가 변화를 주고 싶어서

레이어드컷을 하기로 결심!!!!!!!!


진앤정헤어로 결정하고 예약을 잡았는데

한달 기다렸네요...

 

 

레이어드컷을 했는데

옷이 검은 색이라 잘 보이지 않네요.

머리 자르는 동안 저한테 몇번이나 검은색으로

염색했냐고 물어 보셨는데...ㅋㅋㅋㅋㅋㅋ

갈색으로 염색할까봐요..ㅋㅋㅋㅋㅋㅋㅋ

드라이도 예쁘게 해주시고

남편도 보더니 예쁘다고 칭찬을 해주었네요.ㅋㅋㅋ

처음엔 어색해서 안어울려 보였는데

몇일 지나고 눈에 익어서 그런지 만족스럽습니다.

펌을 하지 않아서 머리감고 그냥 두면 거지 같은데

드라이하고 정리해주면 예쁜머리랍니다.

조만간 c컬로 펌도 해야겠네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