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석촌호수에 뜬 마지막 슈퍼문 구경! / 석촌호수 / 슈퍼문

패밀리그램 2016. 12. 1. 22:41

석촌호수에 지난 번에는 

러버덕이 떠 있었는데,


이번에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슈퍼문이 

한 동안 석촌호수 위에 떠 있었습니다.


석촌호수를 단 한번도 가본적 없기에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들을 만나 함께

저녁 식사를 한 뒤 슈퍼문 구경을 갔습니다.


(늦은 시간에도 잠실 도로 지하철 공사 때문에 

교통체증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슈퍼문 기간에는 석촌호수 옆 도로 1차선에 

야간 주차가 허용됩니다. 하지만 자리가 없는건 함정ㅋㅋㅋ)


(유흥가 쪽 골목길을 자세히 살펴보면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종종 있습니다.)


슈퍼문이 10월 3일 까지만 석촌호수에 떠 있기 때문에 

인파가 더 몰린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동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슈퍼문은 10시 이후로 

소등하여 빛나지 않습니다 ㅠ


(10시 정각이 되기전에 스피커 방송으로 

카운트 다운이 진행됩니다ㅋㅋ)



롯데 월드 타워가 가까이서 보입니다

(무너질 것 같아 무섭ㅋㅋ)



밤에 와보니 롯데 건물 밖에 눈에 안들어 옵니다.



석촌호수 또한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마지막 슈퍼문을 구경하러 온 사람들


(1차선에 주차한 사람들이 너무 많아 

슈퍼문 뒤 쪽에 주차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슈퍼문 앞 까지 폭풍 워킹ㅋㅋㅋ)



늦은 시간에 슈퍼문 구경 때문에 피곤한 우리 아들ㅋ




드디어 슈퍼문 앞 도착!!! 

(사진으로 볼 땐 슈퍼문이 빛나기 때문에 

굉장히 밝고 깨끗해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때가 좀 타 있습니다...)


(결론은 실물보단 사진이 이쁨ㅋㅋ)



일정 시간마다 색깔이 바뀌는 슈퍼문



뭔가 편안한 표정ㅋㅋㅋ



슈퍼문 뒤 쪽에 있는 카페에서 단체 샷!


(카페에 셀프로 제공되는 

물이 맛있어서 놀램ㅋㅋㅋ)



오랜만에 만난 반가운 친구들!

연말에 다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