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아기와 함께 청라 호수공원 산책!

패밀리그램 2016. 12. 1. 22:38

평일에 일찍 퇴근하여 아이와 

타요키즈카페에서 놀다가

근처 홈플러스에서 장을 본 뒤

청라 호수공원 산책을 하였습니다. 


키즈카페에서 나온 시간이 저녁식사 시간이어서

홈플러스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보통 마트 푸드코트를 이용하는 것은 드문데, 

할 것은 많은데 아이 잘 시간 임박하고 있기에

푸드코드에서 저녁식사!!


타 홈플러스 푸드코트에서 항상 실망만 했었기 

때문에 별 기대를 하지 않고있었는데,

청라 홈플러스 푸드코트는 홀에서 근무하시는 분까지 계셨습니다 -_-;;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면 자리까지 서빙해 주셨어요..

(뭔가 익숙하지 않았습니닼ㅋㅋ)



돈까스 음식점에서 돈까스 규동과 왕돈까스 주문했는데, 다른 푸드코트 보다 맛있어서 놀램ㅋㅋㅋㅋ

(하지만 돈까스 튀김 옷이 두꺼워 많이 먹으면 느끼합니다, 식사량이 적다면 등심 돈까스를..)


식사, 쇼핑 후 호수공원으로 이동!!!!



도착해서 신발을 보니 우리 모두 나이키로 하나가 됨 ㅋㅋㅋ



자주 오는 곳이지만, 저렇게 사람모양 머리위에 올라선 적은 처음ㅋㅋ

(오 완전 신기신기 ㅋㅋㅋ)


나머지 사진들은 이전 저녁 산책 때 촬영한 사진들!!!



청라에는 아파트들이 많아서 공원 조경과 

어우러져 야경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이런 곳도 있음..

(조금 한강 야경의 분위기입니다)



이 곳이 한강 일부 난간과 비슷한 구조로 되어있어 

한강에서 촬영했다고 하면 믿을정도!!!




대형 정자(?) 의 모습이 엄청 이쁘네요!

(야간에 일부러 조명을 비추고 있습니다!)



으잌ㅋㅋ 역광이라 얼굴이 안보이네요 ㅋㅋㅋ



돌아가는 길에 패션왕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


청라 호수공원에서 여름,가을에 

가끔씩 청개구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생태공원도 잘 조성되어 있어 근처에 거주한다면, 

아이와 함께 산책하기 완벽한 공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