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인천 계양구 병방시장 / 먹방 / 임학역

패밀리그램 2016. 12. 2. 00:09

지난 주말 가족들과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병방시장에 방문 하였었습니다.

(볼거리와 먹을 것이 엄청많은 츄릅ㅋ)


인천1호선 임학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있습니다.



전체적인 먹방 사진들

(더 먹고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다음에 다시 방문하기로 했습니다ㅋㅋㅋ)



병방시장 입구에서 조금 올라가면

오른쪽에 처음으로 맛나는 먹방 코스입니다.

(명품핫바 ㅋㅋㅋ)

가격이 개당 1천원으로 엄청 저렴합니다.

아내는 깻잎을 저는 매콤한 걸 먹었는데

핫바 맛과 소스의 맛이 잘 어울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단, 매운맛은 정말 맵습니다 ㅋㅋ)


조금 더 올라가면 강남 돈가스라는

돈가스 집을 만날 수 있는데,

돈가스를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가 먹을 수 있는

테이크아웃(?) 점 입니다.

15,000원 어치를 구매하면 소스가 무료이기 때문에

치즈 돈까스 3개 (11,000원) + 새우 튀김 2개 (4,000원)

이렇게 사서 소스를 받았습니다. 



(집에가서 먹었을 때 맛있긴 했지만 조금 느끼했습니다.)

(다음 번엔 일반 등신돈가스와 생선가스를 사봐야 겠습니닼ㅋㅋ)

(어쨋든 저렴하고 사먹는 것 보다 나은 것 같습니다)



좀 더 걸어올라가다보면 왼쪽편에

즉석 수제핫도그를 파는 곳이 있습니다.

(가격도 무려 1천원 ㅋㅋ)



가격에 비해 정말 맛있습니다.

동네에서 병방시장을 아는 사람들에게는

좀 유명한 듯 합니다.


핫도그를 먹고 병방시장 끝까지 올라 갔다가

부른 배를 조금 휴식 시킨 후 다시 길 따라 내려왔습니다.

먹을 것이 엄청 많기도 하고

시장도 생각보다 큽니다.



내려가는길에 눈 여겨 봤던

닭꼬치를 먹기로 했습니다

너에게 꼬치다.

ㅋㅋ



2천원 짜리 닭꼬치 입니다

맛은 그저그럽니다

(돈을 단돈 만원 가져왔는데)

(제 입만엔 잘 안 맞는지 조금 아쉬웠습니다)


내려가는 길 왼쪽편에

섹시한 떡볶이 라는 분식집이 있는데

계양구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듯 하더군요

먹어보고 싶었지만, 떡볶이를 먹을 정도의

뱃속 여유가 되지않아

다음에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조만간 꼭 먹고 말거야 ㅋㅋ)



시장 중간 쯤 아이들과 잠깐 놀다 갈 수 있는

놀이터가 있습니다.

좁고 짧은 골목으로 이어져있습니다.


이 곳에 화장실도 습니다.

이날 비가와서 미끄럼틀은 타지 못하여

아이가 너무 아쉬워하는 것 같았습니다

(사실 진짜 아쉬운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다시 돌아와 내려가는길에 눈여겨 봤던 

찹쌀 꽈베기!!!


진짜 맛있습니다.

쫀득쫀득한 꽈베기

(이 때 닭꼬치를 먹은게 후회 됐습니닼ㅋㅋ)



완전 맛있는 찹쌀 꽈베기



우리 아기도 맛있는지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아기는 돌아다니는 내내 신기한게

많아서 그런지 연신 "우와" 거리며 감탄사를

쏟아냈습니다 ㅋㅋ


먹고 아이를 챙기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 찍는 것을 많이 놓쳤지만,

조만간에 또 방문 할 것이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ㅋㅋ


계양구에 계신분들 

병방시장에 먹방 찍으로 ㄱㄱ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