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부천 불빛축제 / 등불축제 / 중앙공원 / 무료입장 / 11월 6일 까지

패밀리그램 2016. 12. 2. 00:03

이번 부천 불빛축제도 끝나가는 무렵에 알게되어

관람하고 오게되었다.


(가까운 곳 축제에 크게 관심을 갖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등잔 밑이 어둡다더니..)


만화의 도시 부천 답게 등불 축제에

매번 등장하는 동물, 동화와 다르게

만화 캐릭터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구성으로만 보면, 유료였던 정서진 불빛축제보다 낫습니다)


무료인데 이 정도의 볼거리를 제공해주신

관계자들께 감사감사 ㅋ


부천 불빛축제는 원래는 10월 30일 까지 였으나,

인기가 많아져 1 주일을 연장 하였습니다.

(그래봤지 11월 6일.. 하루 남았습니다 ㅋ)



정확히 불빛축제가 진행되는 위치는

중앙공원에 위 위치에 표시된 곳이다.

평일 금요일 저녁에 방문 했었기 때문에

공원 주변 도로에 충분히 주차가 가능하여

주차 후 걸어갔다.

(공원이 굉장히 큽니다.)



공원 전체 지도!

동네 한 바퀴가 6Km이군요!

조깅하기 정말 좋은 거리입니다.



지도상 북쪽에 위치한 공원 입구

쭉 직진하면 불빛축제가 진행되는

공원이 나옵니다.



입구 뒤 쪽에는 경기국제통상고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원 오른쪽에는 순천향대학교병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문으로 걸어들어오다보면

왼쪽에 체육시설들이 있는데

쌀쌀한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주민들이 많이 나와

운동을 하고있습니다.



걷다보면 바닥에 부천을 상징하는

엠블럼이 박혀있는 전구를 볼 수 있습니다.

(다행히 오방색은 아니군요ㅋ)



공원 내에 숲속의 작은 도서관도 있습니다.

관리직원인지, 주민인지 확실하지 않은 분들이

도서관을 빠져 나오고 있습니다.



드디어 멀리서 전시장이 보이는군요!



입구에서는 옛 우리의 문화를 구현한

장식들이 많습니다.

(모든 불빛축제의 단골 주제인 것 같습니다.)



멀리서 말뚝박기 놀이를 하는 아이들 ㅋ



전래동화 혹부리 영감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금 도끼 은 도끼

(개인적으로 산신령이 뭔가 탐욕스러워 보입니닼)



관람하던 우리 아가짱의 앙증샷ㅋ



각 국 전통의상 인듯 합니다.



브레멘 음악단



오즈의 마법사



피터팬



곰돌이 푸우



요즘 아가짱이 자주보는 애니매이션 캐릭터 ㅋ



뿌까



아직 우리 아가짱 관심 밖의

로봇 캐릭터라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또봇? 터닝메카드?)



음? 중간중간 디즈니 캐릭터가 있는데

캐릭터 사용료를 지불 한 것 이겠죠?

(무인도에 떨어지게 되면 바닥에 디즈니 캐릭터를 그리면 구조된다는 말이있죠 ㅋㅋㅋ)



끝으로 부천의 Fantasia와 개구리 왕눈이가 보이네요.

전시된 작품 중 어린왕자도 있었지만

우리 아가짱의 망나니 뜀박질 때문에

사진촬영은 하지 못 하였네요 ㅋㅋㅋ


무료인데 이 정도라니!! 내년에 다시 한다면

꼭 다시 방문해야 겠습니다.

고마워요 부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