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국내여행/강원도

용평리조트 드래곤밸리 호텔, 이걸 왜 지금 알았지 ?

패밀리그램 2021. 8. 29. 16:28

용평리조트 방문 할 때 호텔을 예약한 적이 한번도 없다. 호텔 빼고 다른 곳만 예약해서 다녔었다.

이번 여행은 호텔로 예약했다

호텔은 8층의 방으로 배정 받았다. 엘레베이터 앞에 밝은 느낌의 그림이 투숙객을 반겼다.

 

잊고 있던 해외여행의 느낌을 깨워준 용평리조트 호텔, 패키지 상품으로 예약하여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투숙 할 수 있었다.

심지어 리조트의 모든 액티비티와 시설들을 이용하는데 접근성이 가장 좋은 곳도 호텔이었다.

호텔 바로 앞에 모나파크의 일루미네이션도 잘 보인다. 

반응형

 

호텔의 구조는 아이가 좋아 할 수 밖에 없는 구조였다. 침대 2개, 창가 옆에 자리잡은 긴 소파. 그리고 넓은 창틀

풀 만난 토끼 마냥 신나서 껑충 거렸다. 아이를 보는 내내 즐거운 순간이었다.

구매한 패키지에 호텔 조식이 포함 되어있었는데, 조식 또한 여행 분위기를 한껏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인걸 알게 되었다.

동남아 여행 시 호텔 조식을 먹을 때의 느낌을 받아, 다음에는 꼭 조식을 이용해야겠다

용평 리조트 드래곤밸리 호텔, 청소 상태, 위치, 조식 모두 너무 만족스러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