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구래동 가성비 좋은 돈까스집

패밀리그램 2019. 2. 7. 23:18

종종 집에서 일을 하다가 구래동 상업지구로 나와 점심을 먹는다. 

오늘이 그 날이다, 상업지구 나와 밥 먹는날


일 하다가, 운동하고 아내와 밥먹기 위해 근처를 물색 하던 중 사람이 많은 돈까스 집을 발견했다. 


쑝쑝돈까스


대부분의 가격이 저렴하다

돈까스 집 치고 메뉴가 상당히 많긴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다.

결제는 선불로 했다. 


그리고 배고 많이 고파서 돈까스 1장 추가를 요청했다. 


요청할 때 "치즈 돈까스에 요청하면 치즈돈까스가 1장 더 나오는건가요?" 라고 질문 했는데 

점원이 그렇다라고 대답했다. 


분명 그렇다 라고 대답했지만 질문을 잘 못 이해 한것 같았다.

( 뭐 한국 사람이 아닐 수도 )

치즈돈까스와 떠블 돈까스 2개를 주문했다.


많은 양과 가격에 비해 만족스러운 맛, 하지만 대답에 대한 오해로 인한 기분 상함

치즈 돈까스 에 돈까스 1장을 요청했기 때문에 조금 기대하고 있었는데, 치즈 돈까스가 2장이 나왔다.

원래 1장인데 2장 나온줄 .. ㅋㅋ


원래 2장이고 더블 돈까스에 3장이 나온 것 이었다.


그래서 더블 돈까스는 3장 


더블 돈까스 3장은 조금 부담스러웠다. 이럴 줄 알았으면 안 시키는거였는데 말이다.


돈까스 추가 는 일반 돈까스 1장을 가르키는 것이었다. 

( 메뉴판에 명시해 놓으면 좋을 것 같다 )


치즈 돈까스에는 가격에 비해 치즈가 듬뿍 들어있었다.

맛은 일반 분식집 돈까스 보다 맛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