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농심 콩나물 뚝배기

패밀리그램 2016. 12. 1. 23:31

요즘 핫 한 새로운 컵라면 

"농심 콩나물 뚝배기" 먹어 봤습니다.


간편 조리법은 다른 컵라면과 다를거 없습니다.


(그냥 분말스프, 건더기스프, 

뜨거운 물 정해진 선 까지 부으면 끝ㅋ)



컵라면 포장지 위에 

"아침식사 쌀국수" 라고 적혀있네요.


마케팅 포인트를 일반 컵라면 보다

 건강한 아침식사 대용 컵라면으로 정한 듯 싶습니다.


(아 물론 개인적인 생각ㅋㅋ)



분말스프 + 건더기스프 + 물을 부으면 

이런 비쥬얼이 됩니다ㅋㅋ



이제 적정 시간이 지나 

익은 것 같으니 먹어 보겠습니다.


(아침식사 대용이라고 해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섭취하였습니다ㅋ)


아내가 먹어보고 맛있다고해서 

기대하면서 먹었습니다.


그런데 맛은 뭐랄까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그냥 그랬습니다.


표현하자면 나가사키 짬뽕면 컵라면 

보다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국물도 나가사키 짬뽕면 

보다 좀 더 많이 맑은 국물)


(맛과 얼큰함 또한 나가사키 짬뽕면 보다 

덜 자극적이고 덜 맵습니다ㅋ)


쌀국수 프랜차이즈 면발을 생각하고 

먹어서 그런지 면발은 뭔가 어설픈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7천원 이상의 쌀국수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라면은 비교 대상이 아닙니닼ㅋㅋ)


(그냥 너무 기대하고 먹었나봅니다 ㅋㅋ)



(나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좀 더 오래 뜨거운 물에 불려야

맛 있었습니다.)


다 먹고 나니 아래 가라앉은 

건더기들이 보입니다


(콩나물 쌀국수인데 콩나물은 없습니다ㅋㅋ)


계란으로 추정되는 건더기와 

파, 고추 그리고 젖가락에 잡힌 알 수 없는 건더기 ㅋ



제품 특징을 확인해 보니 쌀국수 면발과 

콩나물, 북어, 무로 우려낸 시원하고 개운한. 

이라고 표현되어 있습니다ㅋ


건더기의 정체가 북어인가 봅니다.


(음? 그런데 왜 콩나물은 없지ㅋㅋ 

콩나물 좋아하는데ㅋ)


개인적으로 나가사키 짬뽕면고 같은 

하얀국물의 컵라면을 좋아합니다.


콩나물 쌀국수 또한 그 대열에 합류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술 마시고 다음 날 해장 할 때 

일반 라면보다 몸에 덜 해로울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ㅋㅋ


(아 물론 심리적으로 말이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