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AJ일상

내 생일을 챙겨주는 그녀의 이름은, 스타벅스

패밀리그램 2018. 11. 15. 21:59

얼마 전 내 생일이었다.

가족 이외에 유일하게 내 생일을 챙겨주는 그녀가 있었다.

여자 괴물의 모습을 한 스타벅스!


핸드폰 앱을 사용하지 않은 쿠폰이 있다고 친절하게 알려줬다.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새로생긴 스타벅스 실사(?) 겸사 다녀왔다



새로생긴 구래동 스타벅스



이걸 사용해야지.

(이미 사용해서 안됨)


오픈한지 조금 됐는데 아직 오픈전 현수막이 걸려있었다. 아마 간판으로 사용하는 중 이겠지..


맞은 편에 짐보리도 생긴다고 한다. 

핫 플레이스는 여기인가? 구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풍기는 출입문

상가건물 지하에 주차 할 수 있다고한다.

(난 몰라서 도로변에 잠깐 주차해 뒀다)


예상보다 많은 손님들, 괜찮은 작업공간

종종 이 곳에 일해도 될 것 같다고 생각될 정도로 넓은 테이블이 1층과 2층에 있었다.

그리고 오후 4시 였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다. 

아마 구래동 중심지이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2층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휴식을 즐기고있다



1층에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 않다.

아마도 동선을 위해서겠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상당히 깔끔한 매장이었다.


약간 송도의 에비뉴 아울렛의 느낌을 주는 상가이다.

아직 입점이 완료되지 않았지만, 완료되면 엄청난 번화가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