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AJ일상

레데리2 ! 레드 데드 리뎁션2 선물 받았다! (RED DEAD REDEMPTION II )

패밀리그램 2018. 11. 4. 23:40

GTA 로 엄청나게 유명해진 ROCK START GAMES 에서 최신 신작이 발매되었다. 


레드 데드 리뎀션2!


1899년 미국을 배경으로한 서부 GTA 라고 생각하면 된다는데... 


어쨋든 요즘 이거 땜에 PS4 중고 가격이 올라가고 있다고 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라고 한다.



표지부터가 황야의 무법자 삘이 난다.



첫 작품인 1편은 못 해봤는데 선물해주신 형님의 말로는 안 해봐도 크게 문제없다고 하셨다. 


아내의 오빠인 처가집 형님인데.. 


작년엔 PS4를 선물해 주시더니 올해는 이런 걸.. 


너무 감사하니 빨리 플레이 플레이 해봐야지.




황야의 무법자 포스터


https://www.themoviedb.org/movie/391-per-un-pugno-di-dollari/images/posters?language=ko



게임 CD가 2장!! 데이터 CD, 플레이 CD

플스에서 게임시디가 2장 이라니, 위쳐 3 처럼 확장팩도 아니고 본편이 2장이라니!!


뭔가 새롭다. 


기대된다. 



왼쪽 전투마 = GTA 자동차 와 같은건가...? 


처음 열면 보이는 데이터 CD



다음 장으로 넘기면 플레이 CD를 볼 수 있다.



플레이 할 때 참고 할 수 있는 지역 가이드 맵인 것 같은데


유부남인 나에게 벽에 붙여 놓고 플레이 하기에는 리스크가 너무나도 크다 ㅋㅋ


늦은 밤이지만 플레이해보자 !!!!


게임 용량에 당일 플레이 포기

ㅋㅋㅋㅋ 게임이 거의 100기가 라니


시간이 늦어서 오늘 못 해볼 것 같은 밤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