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AJ일상

KT 시즌 초이스 요금제가 가고, 티빙 요금제가 온다 .feat 유튜브 프리미엄

패밀리그램 2022. 9. 2. 22:19
KT 시즌믹스 요금제를 사용하는데.. 문자를 받았다

 

 

아내는 넷플릭스 + 시즌 요금제, 나는 시즌 + 지니 + 밀리의 서재 요금제를 사용한다. 이제는 시즌요금제가 사라진다고한다. VOD 포인트 + 더블 할인으로 구매하는 신규 VOD 영화가 좋긴했는데.. 이번 달이 마지막이다

KT와 CJ 컨텐츠 합병으로 인한 품질 및 수익 개선의 의지인가

 

티빙/지니 초이스 요금제

 

티빙/지니 요금제가 나왔는데, 부가서비스를 추가로 선택 할 수는 없다. 티빙이 KT에 나올거라 기대하고 있었는데 밀리의 서재를 선택 할 수 없다면 해당요금제를 선택 할 이유가 전혀없다.

넷플릭스, 디즈니 + 도 구독하고 있는데, 티빙 그거 얼마나 본다고 독서와 맞바꾸겠는가.. 기대한 만큼 실망이 컸다. 에라이.

 

그럼 무엇으로 선택할까 ?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도 필요하고 밀리의 서재도 필요하다. 그러면 과감히 지니뮤직을 버리면되지 않겠는가 ? 

이전에는 못 본것 같은데 유튜브 프리미엄 초이스가 나왔다. 최근에 유튜브를 통해 웹드라마를 종종 보기도 했고, 유튜브 뮤직 애찬론자라 다른 선택지는 필요없는 것 같다.

유튜브 프리미엄 ( + 유튜브 뮤직 ) + 밀리의 서재 선택이 가능하다. 

그럼 이걸로 해야지

 

그 동안 즐거웠다, 시즌 그리고 지니뮤직

 

티빙이 요금제로 들어온건 분명 반가운 소식이긴 하지만 기존 고객들의 혜택이 조금 줄어든 것 같은 느낌이 드는건 뭐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