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캠핑

캠핑을 위해 구이바다를 샀다. 잘 산 것 같다

패밀리그램 2022. 4. 18. 09:00
캠핑을 위해 구매한 구이바다L, 하지만 캠핑에서 아직까지 사용하지 못 했다 

아내가 공구한다고 해서 바로 구매했다.

 

아내는 처음에 M 사이즈를 사려고했는데, 난 거거익선을 주장했다. 이런건 크면 클 수록 좋다 !

 

불판, 전골, 튀김거름망(?) 추가로 손잡이를 구매했고, 전용가방도 함께 왔다

 

첫 사진은 모두 잘 넣어서 포장한 사진이다. 물건을 처음 받았을 때는 박스포장으로 스티로폼으로 잘 고정되어 안전하게 온다.

처음 받았을 때 모습
분리해보면 이런 모습이다

 

손잡이는 따로 구매해야한다. 

캠핑 가면 급하게 불판이나 전골판을 옮길일이 있을 것 같아 안전을 위해 그냥 구매했다

가스렌지에 불 나오는 구멍이 많아 왠지 가스소비율이 높을 것 같다

함께 온 전용 가방에 넣었다. 가방에서 공장 냄새가 많이나 오래 동안 열어 둔 뒤 제품을 넣었다

 

원래는 캠핑에서 사용하려고 했다

하지만, 캠핑장 예약 2일 전에 아들이 코로나 확진됐다. 그래서 집에서 캠핑 분위기만 내보고, 삼겹살과 목살을 구워먹었다. 

첫 사용처가 우리집이라니 참 아쉬웠다.

일단 세팅가능한건 모두 세팅함

냄새 잘 빠지라고 서큘레이터도 올려두었는데, 효과가 나쁘지 않았다.

 

고기를 구울 때는 먹는게 끊기면 안된다. 그러므로 L 사이즈가 옳다

 

넓직한 불판 때문에 고기 많이 올릴 수 있다. 역시 거거익선이다.

캠핑가면 꼭, 전골냄비도 사용해봐야지. 코로나가 2급 질병으로 분류되어 자가격리가 사라진다고 한다. 가족 중 더 이상 감염자가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