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캠핑

#3 강화 고인돌 캠핑장 B존 4

패밀리그램 2022. 5. 30. 18:10
아들과 단둘이 갔던 캠핑

예전에도 예약했었는데, 당시 아들이 코로나에 감염되어 예약을 취소할 수밖에 없었다. 당시 코로나 감염자 폭증에 사장님에 수화기 넘어 들리는 답답하고 첨예한 목소리에 나의 마음도 괜찮지는 않았다. 

직접 방문해보니 사장님은 캠핑장 관리에 정말 진심인 분이셨고, 꼭 다시 방문하기로 마음먹었다.

( 캠핑장에 방문해서 알게된 사실이지만, 그냥 사장님 목소리 톤과 당시 내기 분 탓이었던 것 같다 )

밤하늘이 인상 깊었던 곳

B존 4번 사이트로 예약을 했는데, 편의시설이 먼 것 빼고는 모든 것이 마음에 들었다. 오른쪽 논 쪽에는 풍경을 가리는 것이 아무것도 없어 밤하늘의 별들이 지평선을 마주 보고 있었던 것이 정말 크게 인상 깊었다.

하늘에 박힌 무수히 많은 별들

가릴 것 없는 풍경과 운 좋은  날씨 덕에 밤하늘에 엄청나게 많은 별들을 볼 수 있었다. 어릴 적 시골에서 봤던 별만큼 많았던 것 같아 너무 좋았다. ( 핸드폰 사진으로 촬영했는데, 엄청 많은 별이 보인다 )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최고의 캠핑장

캠핑장 맞은편 모습

정말 가까운 거리에 강화 자연사 박물관과 역사 박물관, 그리고 강화 고인돌이 있다. 주말 낮 이곳에서 많은 체험을 할 수 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아들에게 정말 값진 추억이 된 것 같다

이번 캠핑에서 했었던 주변 액티비티를 정리해보면

자연사박물관 견학
역사박물관 견학
빗살무늬토기 만들기
미꾸라지 잡기
고인돌 구경
고인돌 끌기 체험
캠핑

몇 가지 더 있었던 것 같은데.. 모두 아이에게 긍정적인 체험 학습이었다. 

 

조만간에 다시 만나요 고인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