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AJ일상

짐벌 Smooth-Q 수리를 받았다 with 유쾌한생각

패밀리그램 2021. 4. 21. 11:22

얼마 사용하지 않고 박스안에 잘 보관해둔 짐벌을 거의 14개월만에 다시 꺼냈다.

봄, 여름에 많은 추억을 담을 것을 잔뜩 기대하고 켜봤는데, 짐벌은 원심분리기가 되어 훨윈드를 돌고 있었다

질벌은 고장 났지만 이 상황은 너무 재밌음 ㅋㅋㅋ

조금 재미를 위해 gif 속도를 2배로 올리긴 했는데, 회전이 일으킨 바람이 느껴질 정도로 빠르게 돌았다

유쾌한 생각 에 전화를 걸어 수리에대해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택배로 보내거나 내방하면 된다고 안내해 주었다.

마침 오후에 시간이 남아 내방하기로 결정하고 출발 했다

구로디지털역에서 빠른 걸음으로 10분 내에 갈 수 있는 거리였다.

오후 6시 30분 ? 7시? 에 엔지니어분들이 퇴근 준비를 해야한다고 6시 까진 내방해 달라고 했었는데, 시간이 얼마 남지 이동 사정을 얘기하니 정말 친절하게 기다려주겠다는 답변을 받았다.

6시 10분 쯤에 도착했다

건물 외관과 달리 센터 내부는 엄청 깔끔하고 인상적인 느낌을 받았는데, 아쉽게도 사진은 남기지 못 했다

수리 후 택배로 받기로 결정함, 수리 비용은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다고 한다

금요일 오후에 센터에 수리를 맡겼는데, 화요일에 착불로 택배를 받았다.

무상수리기간이 지났지만 너무나 운 좋게 모터 문제라는 답변을 받고, 무상으로 모터를 교체받았다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 돌아온 짐벌 박스
이제 부터 짐벌은 유쾌한생각이다

 

마치 아기가 처음 걸음마를 시작해서 성공하는 모습을 본 것 처럼 가슴이 웅장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