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일산 킨텍스 뽀로로파크 / 3번째방문 / 24개월 아이 갈만한곳

패밀리그램 2017. 3. 19. 10:51

2월 달에 일산 킨텍스 뽀로로파크에 방문 했었는데, 그 때 유아 50% 할인권을 이벤트로 나눠줬었다. 기한이 3월 한 달간이었기에 주말을 이용하여 다시 한 번 뽀로로파크에 방문!

 방문해보니 일산 뽀로로파크 5주년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일산 킨텍스 뽀로로파크 위치


5주년 이벤트 내용


5주년이기 때문에 5살 아동을 동반한 가족에게 통큰 할인을 하나, 우리 아이는 3 살이기 때문에 해당되지 않았다. 은일파 육아맘카페 회원들에게도 통큰 할인이 진행 중이다. (은일파 육아맘카페. 은평,일산,파주 맘 카페가 아닐까 조심시레 추측해본다.. ㅋ )


5주년 이벤트로 방문객들에게 1팀당 1번 뽑기 에어볼 뽑기 주어진다.


에어볼 뽑기 이벤트 시간.


내심 뽀로로 아기 체육관이나, 타요 자동차 같은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들을 기대했지만, 운이 좋지 않아서 츄파춥스 사탕 2 + 멘토스 2 개를 받았다. ( 그래도 사탕 달랑 하나 받은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위안을 삼았다 -_-ㅋ )

에어볼 뽑기는 소극장에서 뽀로로 공연이 끝난 후 바로 참여 할 수 있다.


이전엔 대형블럭 놀이방에서 놀지 않았었는데, 아이가 부쩍 자랐는지 대형 블럭 놀이방에서 놀기 시작했다.


엄마랑 아들 블럭 안에 가둠


블럭 하나 빼서 창문 만들어 줌 ㅋ



뽀로로 소극장에서 공연도 보고


공연이 끝나면 앞 자리에 앉은 아이들은 뽀로로와 친구들을 잠깐 만날 수 있다.


주말에는 뽀로로와 친구들을 바로 앞에서 만나는게 힘들지만, 평일에는 사진 촬영도 가능 한 것 같았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편안하게 보내려면 평일에 오는 것이 바람직한 것 같다.


다른 날들 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퇴장 준비를 하는데, 점보풍선 교환권을 나눠주었다. 교환권은 1팀 1매인지 입장권 당 1개인지 명확하진 않았다. ( 왠지 입장권당 1매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았다. )



뽀로로 풍선 받고 신난 우리 아들의 발걸음은 가벼워 보인다 ㅋㅋ. 뽀로로 풍선을 잘 챙겨서 주말내내 외출 할 때 가지고 다녔다. 심지어 마트에도 가지고 들어갔었다. ( 비슷한 연령 때 아이들의 씬 스틸러가 될 수 있다. )

평소에도 아이와 함께 가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3월 한달 간 5주년 이벤트도 진행하니 평소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