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주말 송도 나들이 / 사슴농장 / NC큐브 / 인천 나들이

패밀리그램 2017. 3. 19. 10:54

근래에 날씨가 너무 좋아졌다. 매주 주말에 어디를 가야되는지 고민하게 만드는 날씨.. 미세먼지가 요즘 처럼 심하지 않았던 지난 주말에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에 나들이를 갔었다.


송도 센트럴파크


아이가 있어서 매번 자가용을 이용해 이동하지만, 아이가 좀 더 크면 지하철을 타고 와보고 싶은 곳이다. ( 대중교통 이용을 선호하기도 하고, 운전하기 너무 싫다 ㅠ_ㅠ... )



도착하여 공원 안쪽으로 조금 걷다보면 이정표를 만날 수 있다. 근처에 토끼섬도 있었지만, 호수 중간에 만들어진 섬이라 들어갈 순 없다.



날씨가 좋으니 호수가 예뻐보인다. 호수의 물은 청라 호수공원에 비해 탁한 편이다.



사슴 농장 도착! 사슴농장은 암,수를 구분하여 나눠져있다. 무분별한 교배로인한 번식 때문이 아닐까 짐작해본다.



귀여운 새끼 사슴 ㅋ 사슴이 귀여워 먹이를 주는 방문객들이 많았다. ( 먹이를 주면 안될 것 같은데.... ) 

땅콩을 주는 방문객이 있었는데, 사슴이 다른건 안 먹고 땅콩만 먹었다. ( 땅콩 정말 좋아하는 듯 )

공원 내에서 드라마 촬영도 진행 중이 었어서 생각보다 많은 볼거리가 있었다. 특히 아이는 동물을 너무 좋아해서 그런지 사슴 농장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었다. 센트럴 파크에서 멀지 않은 곳에 NC큐브가있다. 산책 할 겸 걸어가기로 했다.



NC 큐브 중간 지점


NC큐브는 4개의 블럭으로 나누어져 있었다. 계절의 이름을 따서 봄, 여름, 가을, 겨울로 나눠져 있다. 공원에서 나와 걷다보면 처음 만나는 곳이 봄 (Spring) 건물이다. 건물 이름이 계절별로 나눠져 있다고 계절별 상품을 판매하는건 아니였다. ( 뭔 의미인지 모르겠음 ㅋㅋ )

Spring 에서 Winter 까지 쭉 걸어가면 동물 모형들을 만날 수 있다. ( 여기가 아이들을 위한 핫 플레이스 ㅋㅋ ) 겨울 건물에 동물들이 모여있는걸 보면 건물의 테마는 별 의미 없는 것 같다.


호랑이 아닌듯, 얼룩무늬 고양이 인듯



대형 코끼리! 코끼리 코에 아이가 탈 수 있다.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어른이 올라가면 파손위험이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동물의 숲이 너무너무 즐거운 우리 아들 :) ㅋ 


수달 모형도 있다. 정말 많은 동물 모형이 있다.


사막여우와 몽구스들 ㅋ


아이와 함께 나들이가서 즐거웠던 송도!  연인들끼리도 많이 방문하는 것 같다. 식사를 해야하는데, NC큐브에는 딱히 당기는 음식점들이 없어 차를 타고 송도 현대아울렛으로 이동하여 그 곳에서 식사를 했었다. ( 개인적으로 NC 큐브에도 먹을 곳이 많긴했지만, 아내가 별로 맘에들어하지 않았다. 그리고 괜찮은 곳은 사람이 정말 많았다 ㅋ ) 


현대 아울렛으로 이동하여 식사를 한 뒤, 커피를 마시고 시간을 보내며 쉬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미세먼지가 없는 화창한 주말에 나들이 갈 곳이 딱히 없다면, 송도 나들이를 다시 계획해 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