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50%세일 헤븐리젤리슈즈 득템 / 젤리슈즈 / 여름슈즈

패밀리그램 2016. 12. 1. 00:38
이제 여름도 다가고 
뒤늦게 뒷북이네요 ㅋㅋ
할머니 신발같기도 해서 매번 고민만하다가 사이트에서
스크레치 상품 50%세일하는거보고
한개 살돈으로 두개살수있다고 
기뻐하며 두개 샀어요 ㅋㅋ

가격도 크록스에 비하면 매우 착한아이라 
그래도 우리 신랑이 알면 모라고할지....ㅋㅋㅋㅋㅋㅋ


스크레치 상품이라고 하는데...흠..
어디가 스크레치인지 모르겠네요 득템한듯 해요 ㅋㅋㅋ
무난한걸로 두개 골랐어요 ㅋㅋ
아이보리색상은 여름에 화사하게 
신으면 될거같구요
그레이는 바깥이 스웨이드로 되어있어서 
가을까지 신을수있을거 같애요 ㅋㅋ
사이즈는 제 발이 발볼도 없고 살도 없는 233이라 참 애매한 발이죠.. ㅠㅠ 
신발마다 달라서 
운동화는 225,230,235
구두는 230,235
이렇게 신는 편이예요..



아이보리는 비오는날 신을라고 230으로 했어요
그냥 알맞게 맞는거 같구요


그레이는 235로 했어요
살짝 큰 느낌이있긴한데 그래도
헐떡거리거나 그러진 않아요
(코타키나발루가서 테바신고 돌아다녔더니 샌들 모양으로 발등이 타버렸네요 ㅠㅠ)
신고 나가보진 않았지만 착용감도 
괜찮은거같네요

아직도 사이트에서 50% 세일중이니 사이즈 다빠지기전에 가서 득템하세요 

http://www.heavenlyjell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