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부모님과 함께 동네 맛집 탐방! 석남동 짬뽕타임 24

패밀리그램 2016. 12. 1. 00:36

주말에 벌초하고 돌아와서 부모님댁에서 잠시 쉬고있는데

어머니께서 "짬뽕이 땡긴다" 라고 한마디 하셨습니다.

아버지는 짱뽕먹으러 가자고 결정 하셨고

저는 급하게 짬뽕 맛집을 검색하였었죸

(아내는 벌초 때문에 아이와 함께 처가에서 시간을 보내고있었습니닼)


인천 서구에 있는 짬뽕 맛집!

청라 짬뽕타임 24, 석남동 짬뽕타임 24 이렇게 2개가 괜찮은 듯 해서 

두 매장을 다시 한번 비교 하였는데

비교적 평가가 석남동 짬뽕타임 24가 좋아 이곳으로 결정했습니다


메뉴는 탕수육, 짬뽕!



점심시간이라 줄 서서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었습니닼

(우리 부모님은 줄 서서 기다려 식사를 하신 경험이 별로 없어 조금 싫은 기색이었습니다ㅋㅋㅋ)



가격표

아버지한테 탕수육 하나 시켜달라고하니 쿨 하게 시켜주셨습니다 ㅋㅋㅋㅋ

(짬뽕 3개에 탕수육 소 1개!)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우리 가족은 부먹파이기 때문에 고민없이 부어버렸습니다ㅋ

(그리고 소스가 부족해서 추가로 더 받아서 더 부어버렸어욬ㅋㅋㅋ)


탕수육이 소스에 잠기도록 만든 다음에 먹었습니다.

탕수육 식감이 엄청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탕수육은 짭짤하고 소스는 새콤 달달)

(탕수육은 부모님들도 맛있다고 하셨어욬ㅋㅋ 물론 내 입엔 당연히 맛있는거고)


사진에는 탕수육이 조금 적어 보이나 셋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닼ㅋ

(사람이 많아 짬뽕이 너무 늦게 나와 탕수육을 다 먹고 짬뽕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탕수육 다먹으니 은근 배불렀음)



짬뽕 엄청 푸짐합니다

(비주얼도 좋아욬)

특이한건 짬뽕에 김치가 들어갑니다

맛은 탕수육으로 배가부른 상태였는데 거부감이 없는 맛이었습니다

아마 배고플 때 먼저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았어요.

(김치 때문에 어머니께선 맛이 깔끔하다고 하셨어요)


하지만 우리 아버지는 기다릴때부터 조금 짜증나셨는짘ㅋㅋ

별 맛도 없는데 왜 기다려서 먹는지 모르겠다고 하셨어요 ㅋㅋㅋ

사람이 많아 급하게 나와서 면이 잘 안익었다고 하셨고

짬뽕의 돼지고기도 너무 질기다고 하셨답니닼ㅋㅋㅋ

(전 워낙 아무거나 잘먹어서 모르겠던데 -_-ㅋㅋㅋ)



물론 다른메뉴도 있습니닼

짬뽕과 짬짜면의 가격이 같아서 그런지 짬짜면을 시켜먹는 남성들이 많았습니다

(아마도 주변에서 일하시는 남자분들 이었던것 같아요)


우리 아버지께서 식사하시는 내내 며느리가 없어서 맘에 걸린다고 하셨어욬ㅋㅋ

다음에 꼭 며느리랑 같이 먹으러 와야겠다고!

먹으면서 어찌나 며느리 생각을 하시던지ㅋ


일반 중국집 보단 맛있습니닼 

(우리 동네 중국집이 이상한 것일 수도 있어요! 절대적으로 주관적인 평가에욬ㅋ)


나중에 생각나면 한번 쯤 다시 먹으러 와야겠다 생각 날 정도의 맛이었어요!

다음엔 꼭 부모님이랑 아내랑 다시 와야겠네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