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18개월 아기와 함께한 일산 킨텍스 뽀로로 파크

패밀리그램 2016. 12. 1. 00:33

포스팅 전 내가 정하는 킨텍스 일산 뽀로로파크의 평점은 

5점 만점에 5점!!!!!! 


주말이어서 사람이 많았다면 모르겠지만

평일에는 사람이 없어서 엄청 즐거웠답니다!!

아이만의 공간이 아닌 엄마 아빠의 꺼져버린 동심도 되 살려주는 시간이었어요!


지난 2016년 9월 9일! 

회사 창립기념일로 출근을 하지 않았었습니다 ! 

그래서 그 날 웅진 플레이도시를 놀러가려고 했는데, 전 날 추웠는지 아이가 콧물을 흘리더라구요 ㅠ.

그래서 급하게 병원 진료를 받았었답니다.


의느님의 소견은 감기기운이 있고 목이 조금 부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야외활동은 가능하나 물놀이는 하면 안된다"


아쉽게도 워터파크는 다음으로 미루고 다른 곳을 놀러 가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정한 곳이!

일산의 뽀로로파크!!

시간이 늦어 부랴부랴 급하게 출발 했었습니다.


일산에 도착하니 시간이 정오를 조금 넘은 시간이었습니다!

너무 정신 없이 나왔는지 아기 옷을 못 챙겨오는 일이 벌어 졌습니다 ㅠㅠㅠㅠ

(너무 정신없이 나와서 아기한테 바디슈트만 달랑 입히고..)

(아앙아ㅏ앙악ㅋ)


급한데로 아기 옷을 구매하기 위해 일산 킨텍스 이마트점을 방문 했습니다.

(항상 트레이더스만 방문 했었는데, 이마트 방문은 처음ㅋ)



이마트는 처음 가봤는데 이마트 첫 번째 층에는 생필품 + 식료품을 판매 했고

그 윗 층에 문구,완구, 공산품, 의류를 판매해서 위로 올라갔는데

내가 좋아하는 아이언맨 헐크버스터 피규어 똭 ㅋㅋ

(트레이더스 1층 일렉트로몰 만이 어덜트들의 성지인 줄 알았는데ㅋ)

(우리 아기 바디슈트만 입고있다 ㅠㅠ)


어쨋든 옷 사입히고 킨텍스 뽀로로파크 도착!



우리는 성인 2명 + 18월 개월 초과 유아가 입장하였습니다.

요금 정책은 

12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 입장!

18개월 미만 유아는 50% 할인!!

하지만 우리는 노 할인!!!!!!

그래서 우리 아내가 가는 길에 급하게 티켓할인 정보를 알아봤는데!

티몬에서 어린이 입장료 + 성인 1명 입장료를 패키지로 구매하면 성인 1명 무료인 

딜을 찾아서 급하게 구매해서 입장 했습니다!!!! 

(개이득ㅋㅋㅋ)


9월 할인권 정보




킨텍스하고 떨어져있는 별도의 건물인 줄 알았는데

킨텍스 전시장 안에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엘레베이터 7-B에서 올라가면 바로 뽀로로파크가 나옵니다!



9월 15일은 휴점이라고 합니다



뽀로로파크 안으로 들어가면 뽀로로와 친구들이 반겨줍니닼 

아직 어색한지 뽀로로 보고 겁먹은 아가 ㅋㅋ

(실내가 냉방중이어서 살짝 추웠습니다. 긴 옷을 구매한게 정말 다행이었어욬)



아빠 사진찍는데 아빠한테 도망 오는 중 ㅋㅋㅋ



입장하면 바로 소극장이 있는데 마침 소극장 앞에서

뽀로로가 춤추고 있어욬

소극장에서 정해진 시간마다 뽀로로 공연을 하는데

사전 팬미팅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ㅋ

(뽀로로 덩치가 커서 아기들이 좀 당황하다가 적응 되면 다시 좋아하더라구요ㅋㅋ)



소극장 입장하면 요렇게 생겼어요. 어른들의 눈에는 좁은 듯한 공연장이었지만,

아이들의 눈에는 엄청 크게 느껴지겠죠 ? ㅎ 



맨 앞열에 앉아 대기하면서 놀다가 엄마랑 눈 마주침ㅋ.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노래해요 시즌 2"의 곡들을 중심으로 진행 되었었어요!

(개인적으로 엄빠는 고래의 노래를 엄청 좋아한답니닼ㅋㅋㅋ)

(고래야 고래야 아주아주 커다란 고래얔ㅋㅋ 중독성 있음)


공연 시작하면 친구들이 모두 나오는건 아니에요 ~

(에디, 뽀로로, 루피 3 인방ㅋ)



공연 후 나와서 두리번 거리는 아가ㅋ 



포비의 집!!! 포비 몸집에 맞는 거대한 블록들이 쌓여져 있습니닼

뽀로로 파크에는 뽀로로와 친구들 이름에 맞게 하나씩 방이 나누어져있어요!

(그렇다고 모든 친구들 이름으로 된 방들이 모두 있는 건 아니더라구요)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볼풀과 놀이기구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솔직히 여기서 우리 아가보다 엄빠가 더 재미있게 놀았어욬ㅋㅋ)



미끄럼틀도 타곸ㅋㅋㅋ



공 놀이도 하곸ㅋ



컨셉 사진도 찍어보곸ㅋ



윗 층에 올라가서 에어대포 발포 했었어요!

(엄빠는 신났지만 우리 아가는 소리때문에 깜짝깜짝 놀램ㅋㅋ)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 신낰




포비네 집을 지나 뽀로로집에 방문했습니닼

(생각보다 리얼리티가 있어서 놀랬음ㅋㅋ)



뽀로로 욕조안에 들어가서 노는 우리 아갘ㅋ



뽀로로 침대에 강제로 눕혔더니 바로 폭풍 오열 중ㅋ

만화같은 한 장면

(마치 아이가 "침대가 딱딱해요! 머리 조심하세요!" 라고 말하는 것 같지 않나요?)



엄마는 뽀로로 쇼파 점령ㅋ 

이렇게 아이보다 어른들이 더 즐거워하는 뽀로로집을 나와 다른 곳으로 이동ㅋㅋㅋ



이번에는 에디의 집!!!



바닥이 편백나무 조각으로 가득 차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사우나 냄새가 뭔가 건강해 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욬ㅋ)


역시나 신난 엄빠는 공모해서 아가 괴롭힘ㅋㅋ



다음은 로디의 집!

(로디와 에디는 같이 사는거 아니였나??)



작은 블록 놀이가 대부분이라 아이가 흥미를 못 느껴 패스했어욬ㅋ



잊을만 하면 한번씩 나오는 뽀로로와 친구들ㅋ 이번에는 사진 찍기 좋게

뽀로로 옆자리가 비어있답니닼




추억의 방방도 있어욬ㅋ

(이거 지역마다 명칭이다름ㅋ 퐁퐁 방방 퐁방 핑퐁 등등 어마어마하게 많은 이름들)



방방 옆에 드래곤이 감시 중ㅋ 



루피의 집은 예상대로 매점이었답니다.

(루피는 항상 공짜로 주는데 여긴 돈을 받더라구욬ㅋ)



방방 옆에 있는 토들러존 쿠션 놀이터가 있어요!

여긴 토들러 존에서 토들러인 우리 아들보다 어덜트인 아빠가 더 신나게 놀았어요.

(사방이 막혀있고 공들이 깔려있어서 바로 호날두 빙의 ㅋㅋㅋ )

(동영상과 사진은 민망에서 이 것 만ㅋㅋ)



"오빠 차 뽑았다 널 데리러가" 



"오빠 호랑이 뽑았다 널 데리러가"



"오빠 배 뽑았다 널 데리러가"



쉐보레 스파크 광고 터치 패널이 있어요!

터치하면 색상이 바뀌고 화면속 스파크가 움직인답니다! ㅋ

(우리의 첫 차가 하얀색 스파크였는데.. 고생만하다가 새 주인 찾아 떠난 흰둥이 스파크 ㅠ)



완전 귀여운 페티와 친구들 :)



주변에 천장이 낮은 아이들의 놀이터가 있었어요!

이 곳의 이름이 헤리의 노래방이 었는데 왜 노래방인지 이유는 못 찾았답니다ㅋ



마지막 마무리는 에디가 손수 만들었다는 뽀로로 기차 탑승!!

1시간 휴식 후 30분 간 운행하는 것 같았어요!

(앞에 운행 시간 안내판이있습니다)



혼자 탑승하면 울음을 터뜨릴 줄 알았는데

안 울고 혼자 잘타서 너무 대견한 우리 아가!

평일에는 방문객이 많지 않아 연속으로 3번 탑승 할 수 있었습니다!

(아기는 더 타고 싶어하였지만 시간상 어쩔수 없이 3번으로 마무리!)



밝은 모습으로 손 흔들어 주는 센스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나무 장식

(에버랜드의 사당나무에서 본 것 같아요 ㅋㅋ)



소극장에서 공연이 시작되면 놀이 공간의 아이들은 모두 공연장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조용한 뽀로로 파크의 분위기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닼ㅋ

(심지어 넓게 촬영 하였는데 아무도 안찍힘ㅋㅋ)



이제 시간이 다되어 나갈 시간이에요 ! 

주차는 뽀로로 파크 방문 시 무료주차 2시간 입니다

뽀로로 파크는 일반 키즈 카페 처럼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었어요! 

시간 초과 시 추가 요금!!!



모든 놀이공간이 그렇듯이 기념품 샵을 경우하는 동선이었습니다

아내가 아기가 반드시 좋아 할 거라며 풍선하나를 사줬어요!ㅋ

(예상했던 비용보다 많이 적게 지출되어 맘 편하게 구매했답니닼)

(바람개비 풍선 4천원!)


귀요미 우리 아들 어찌나 좋아하던짘



주차는 정산 할 때 추가로 1,500원 나왔어요 ! ㅋ

정신없이 놀다가 시간가는 줄 몰랐던 뽀로로 파크

평일에 아이와 함께 나들이 장소를 선택이 고민될 때 추천하고 싶은 장소입니다!!

(물론 아기가 너무 크면 수준에 안 맞겠지만요 ㅋ) 


저렴한 비용으로 즐겁게 놀다가 집에 갈 수 있어 더 즐거웠던 뽀로로파크 였습니다.

(아내와도 이런 저런 추억을 떠올리던 행복한 시간이었어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