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은평 롯데몰 나들이

패밀리그램 2017. 1. 3. 00:01

지난 주말에 남은 시간을 이용하여 은평에 새로 오픈한 롯데몰에 방문했습니다.

김포공항 롯데몰을 자주 방문하기 때문에 크기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변두리에 큰 상업지구가 생기면 기존의 인프라가 못 받쳐 주기 때문에 엄청난 교통 체증을 일으키기 때문이기도 하죠 ㅋㅋ)


가는 길은 가양대교를 지나 서오릉 방면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차가 막히진 않았지만 돌아오는 길에는 연신내 방면을 통해 나왔습니다.

역시 주변 공사장 및 교통 시설이 정리가되지 않아 예상한대로 엄청난 교통 체증을 체험했습니다.


어쨋든 방문 했으니 간단한 방문기 !!



김포공항 롯데몰과 달리 주차장이 지상 6층 부터 시작 됩니다. 

(김포공항 롯데몰의 주차장은 지하 입니다. ㅋ)


주차장 진입하는 길이 건물과 가까웠기 때문에, 비교적으로 김포공항 롯데몰 보다 건물 크기가 커 보였습니다.


방문객의 실수인지 아니면 수화물을 옮기다가 발생한 크랙인지 모르겠지만, 지어진지 1달도 되지 않은 건물 바닥이 깨져 있었습니다.

(지금쯤 보수 했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부분에서 부터 맘에 안 들었습니다ㅋㅋㅋ)



음식점은 엄청 많습니다. 하지만 롯데몰 특성상 저렴한 가격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최저 임금보다 밥값이 더 비싼 시대!!!)



층별 지도, 9층 건물이지만 롯데시네마 규모가 큰지 절반 정도를 차지 합니다.



김포공항 롯데몰과 다른점은 롯데월드 키즈파크가 있습니다 !!

(처음 보는 건데 마치 롯데월드 축소판과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이곳 또한 입장료가 만만치 않습니다. 할인받은 롯데월드 입장료와 비슷한 수준 입니다.

(키즈 파크이기 때문에 성인 요금보다 소아 요금이 비쌉니다.)



요즘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레고!



위 아래 모두 케릭터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정말 공들여 만들어진 작품인 것은 알 것 같습니다.



레고 동상(?) 옆에는 키덜트 존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키덜트 존은 토이저러스 내에 있습니다.

(만약 킨텍트 일렉트로마트를 방문해본 경험이 있다면, 기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요즘 스타워즈 로그원 개봉으로 핫 한 스타워즈 시리즈 피규어.



키덜트존 단골 모델인 마블의 아이언맨도 있습니다.



뭐 소형 피규어도 존재 합니다.



특이하게 날 사로잡은 콜 오브 듀티! 몇년 전 까지 콜오브듀티 덕 이었는데, 여기서 마주 할 줄이야!!

하지만 아쉽게도 스토리에 등장하는 케릭터 피규어가 아닌, 게임 내에 등장하는 유닛들에 대한 피규어 입니다.

(결혼 후 게임 PC를 업그레이드 하지 못 해... 너무 오랫 동안 못한 게임 ㅠㅠ)


음... 키덜트 존은 이게 다입니다. 생각보다 작습니다. 롯데몰 자체가 커보이지만, 김포공항 보다는 규모가 작은 듯 합니다.

(아마도 김포공항이 진입 도로와 건물이 거리가 꾀 떨어져 있어서 멀리서 보여 작아 보이는 듯 합니다.)



김포공항 롯데몰과 다른게 있다면 서점이 다릅니다. 김포공항 롯데몰은 영풍문고가 입점 해 있습니다.

은평 롯데몰은 교보문고가 입점 해 있습니다. 그리도 뭔가 엔틱한 분위기를 내뿝는 서점의 인테리어에 한참을 구경했습니다.

(서점 크기는 김포공항이 더 큰 듯 합니다... 뭐.. 다른 것들도 다 크긴하지만..)



상단 남는 공간을 책들로 진열 되어 보기 좋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한 쪽 구석에는 방문자들이 구매 전 독서를 할 수 있게 잘 되어 있습니다. 연인, 개인 방문객 보다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아서인지 서점 내에 한 쪽에 자리잡아 책을 읽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적 습니다.

(이 부분은 도서 쇼핑에 방해를 받지 않아 좋았습니다.)


방문하여 점심 식사 후 서점을 둘러보다가 더 이상 볼게 없어 밖으로 나왔습니다. 

음.. 만약 강서와 은평 중간지점에서 시간적 기회비용이 넉넉하지 않다면, 은평 보다는 강서를 가는 것을 추천 합니다.

(김포공항은 야외 공원이라도 있지..... 은평은.........ㅠㅠ)


시간이 지나면 이것 저것 주변에 많이 채워지겠지만, 연인들이 데이트를 하기에는 아직까진 너무나 주변 인프라가 부실한 것 같습니다.

(이건 뭐 "뉴" 타운 이니 어쩔수 없는 거겠죠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