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인천 스퀘어원 / 우리동네 미미네 / 셀렉트 스트릿 푸드

패밀리그램 2016. 12. 11. 01:24

지난 주말에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스퀘어원에 나들이 다녀 왔습니다.

복합쇼핑, 문화공간 이라고 하는데 지난 늦 여름에 한번 왔다가 괜찮은 것 같아 다시 왔는데,

방문자들이 정말 너무 많더군요.

(주차하는데 짜증이 좀 많이 났습니다.)



주차장 진입 하는 길이 너무 길어 조수석에 아내가 촬영한 사진입니다.

홈플러스, 이마트, CGV, 쇼핑상가가 한 곳에 붙어있습니다.



주차를 옥상 4층에 했는데, 주차를 하고 들어오니 딱 점심시간이어서 뭘 먹을지 고민하던 중에 바로 눈앞에 음식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셀렉트 스트릿 푸드였었는데, 그 중에 결혼 전 자주 갔던 홍대의 우리동네 미미네가 있어 고민하지 않고 점심은 분식을 먹기로 결정!



총 5개의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붙어있었는데 부전국수.어묵 과 만포 만두도 있었습니다.



홍대 우리동네 미미네의 설명판이 붙어 있더군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새우튀김 5개 + 떡볶이 (우리동네 미미네) , 김밥 1줄 (로봇 김밥) 갈비만두 (마포만두) 이렇게 주문 했어요

(김밥은 배가고파서 먼저 먹어버린 후 사진 찍음 ㅋㅋㅋ)



새우튀김은 우리동네 미미네와 비슷한 모양입니다. 그런데 또 막상 먹어보면 본점 맛 하고 뭔가 다른 것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로봇 김밥 (?) 처음 먹어봤는데 의외로 맛있더군요! 그런데 일반적인 분식점 김밥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마포만두 갈비만두 맛있죠! 그런데 비싸죠!



떡볶이는 별반 차이없는 맛있는 맛 입니다.

( 떡볶이 좋아합니다 ㅋㅋ)



한 쪽에는 따뜻한 오뎅국물(?)을 셀프로 받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옆에 소스종류와 새우튀김에 찍어먹는 소금도 있습니다.



셀렉트 스트릿 푸드에 있는 모든 음식점의 메뉴판 입니다.

한 곳에서 선택해서 주문해서 먹는 방식이어서 그런지 메뉴판이 하나로 묶여있습니다.


간만에 분식을 푸짐하게 먹긴했는데, 2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 청구됐습니다. 

(옛날엔 안 그랬는데, 분식 치고 너무 비싼거 아닌가? ㅋ ) 


스퀘어원에 음식점이 이 것만 있는 것이 아니니 선택의 폭은 다양하고 넓습니다 :)

(한 번 먹어봤으니 다음부턴 이 곳에서 식사하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