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오늘의 pick/경제, 기술

K-뷰티,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구다!

패밀리그램 2024. 7. 16. 07:28
🔥 K-뷰티,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구다! 🔥

 

 

 일본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K-뷰티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최근 일본에서 K-뷰티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브랜드들이 일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까요?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시죠!

 

큐텐재팬, K-뷰티로 19회 연속 최대 거래액 경신!

 

 

일본 최대 온라인몰 큐텐재팬에서 K-뷰티 브랜드들이 맹활약 중이에요. 특히, 브이티코스메틱, 넘버즈인, 아누아 등의 브랜드가 큐텐재팬 독점 상품으로 일본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판매량 상위권을 휩쓸었답니다.

 

아마존재팬 뷰티 카테고리, K-뷰티 성장세 가파르다!

 

 

 아마존재팬에서도 K-뷰티의 인기는 뜨겁습니다. 뷰티 카테고리 매출액이 급성장하며 바닐라코, 삐아, 아렌시아 등 100개 이상의 K-뷰티 브랜드가 새롭게 론칭했어요.

 

롬앤, 로손 편의점과 콜라보로 오프라인 시장 안착!

 

색조 브랜드 롬앤은 일본 로손 편의점과 함께 '앤드바롬앤'이라는 메이크업 브랜드를 출시하며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성공적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일본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날 정도로 인기라고 해요.

 

드럭스토어, 편의점까지 K-뷰티 모시기 열풍!

 

 

K-뷰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일본 드럭스토어와 편의점들도 앞다투어 K-뷰티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있습니다. 브이티코스메틱, 클리오 등이 대표적인 예시죠.

 

큐텐재팬, 첫 오프라인 뷰티 행사 '메가 코스메 랜드 2024' 개최!

 

 큐텐재팬은 K-뷰티의 인기를 더욱 확산시키기 위해 최근 첫 오프라인 뷰티 행사인 '메가 코스메 랜드 2024'를 개최했습니다. 2만 명의 일본 고객들이 몰려 K-뷰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죠.

 

큐텐재팬, 라이브 커머스로 K-뷰티 열풍 이어간다!

 

큐텐재팬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K-뷰티 브랜드의 매출 증대와 일본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시부야에 라이브 커머스 전용 스튜디오를 오픈하는 등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죠.

 

 K-뷰티는 이제 일본에서 단순한 유행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 모두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며 일본 뷰티 시장을 뒤흔들고 있죠. 실리콘투 주주로서 이러한 K-뷰티의 활약은 정말 고무적이며, 앞으로 K-뷰티와 실리콘투가 함께 만들어갈 미래가 더욱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