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해외여행/도쿄

몬젠나카초 웨이팅 맛집, 돈카츠 마루시치 (とんかつ 丸七) 솔직 후기

패밀리그램 2024. 6. 12. 23:21

 

일본 여행 중 몬젠나카초 골목을 걷다 보면 늘 긴 줄이 늘어서 있는 돈카츠 집을 발견하게 됩니다. 바로 **'마루시치 (とんかつ 丸七)'**입니다. 저도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긴 웨이팅을 감수하고 맛본 후기를 공유합니다!

3대를 이어온 맛집의 역사 📜

 

 

1929년부터 3대째 이어져 온 마루시치는 돈카츠의 정석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옛 정취가 느껴지는 목조 건물과 내부 인테리어는 마치 시간 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오랜 세월 동안 한결같은 맛을 지켜온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곳이죠.

 

 웨이팅은 필수, 하지만 기다릴 가치가 있다! 🚶‍♂️🚶‍♀️

 

 

마루시치의 인기를 증명하듯, 늘 긴 줄이 늘어서 있습니다. 저도 30분 정도 기다린 후에야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맛을 보는 순간 기다림은 아깝지 않았습니다.

 

 겉바속촉의 진수, 로스카츠 🥩

 

마루시치의 대표 메뉴인 로스카츠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돈카츠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두툼한 돼지고기는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어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풍미가 퍼집니다.

특히 돈카츠 소스와 겨자를 살짝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러운 고기, 그리고 소스의 조화는 정말 환상적입니다.

정갈한 밑반찬과 깔끔한 마무리 🍚

 

돈카츠와 함께 나오는 밥, 된장국, 양배추 샐러드는 돈카츠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깔끔한 마무리를 돕습니다. 특히 양배추 샐러드는 유자 드레싱과의 조합이 상큼하고 맛있어서 돈카츠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몬젠나카초 방문 시 꼭 들러야 할 맛집 ✨

몬젠나카초에 방문하신다면 돈카츠 마루시치는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긴 웨이팅이 조금 힘들 수도 있지만, 그 기다림을 보상해주는 맛있는 돈카츠를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꿀팁: 웨이팅 시간을 줄이고 싶다면 오픈 시간 전에 미리 가서 줄을 서는 것을 추천합니다.

돈카츠 마루시치 (とんかつ 丸七)

Tip: 일본어를 못해도 괜찮아요! 메뉴판에 사진이 있어 주문하기 어렵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