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해외여행/오사카

[USJ]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슈퍼 닌텐도 월드 (확약권,익스프레스 X)

패밀리그램 2023. 12. 14. 14:15
슈퍼 닌텐도 월드 방문

 

SNS에서만 보던 슈퍼 마리오 월드

오사카 여행을 계획할 때 제일 먼저 1순위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슈퍼 닌텐도 월드였다.

 

 

닌텐도 슈퍼 마리오 게임을 해본 사람이면 누구나 입장 시 감탄이 절로 나올 것이다.

예전 싱가포르에서 갔던 유니버셜 스튜디오랑은 또 다른 느낌이다.

USJ는 일본의 애니&게임 캐릭터인 포켓몬스터, 슈퍼마리오, 도라에몽, 주술회전 등 함께 볼 수 있는 곳이었다. 

 

돈으로 시간을 살 수 있는 곳

 

여행 한 달 전 인터넷에서 미리 입장권을 구입했고 익스프레스+슈퍼 마리오 월드 입장권도 

같이 구매하려 했으나 이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격이다.

3인 기준 100만 원이 훌쩍 넘는다. 

 대신 우린 1.5일권을 구입하기로 하였고 도착하는 날 오전 비행기로 일찍 오사카에 도착할 수 있었다

숙소 역시 USJ 앞 호텔로 하였기 때문에 호텔 체크인을 2시쯤 하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다.

돈이 많다면 당연 시간을 돈으로 사는 것도 여행 피로도를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시간과 체력이 있기 때문에 우린 1.5일권을 선택했다.

시간과 체력만 있어도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

제일 큰 목적은 슈퍼 마리오 월드 입장이었기 때문에 첫째 날 못 들어가면 

둘째 날 오픈런을 할 계획이었고 운이 좋겠도 첫째 날, 둘째 날 모두 정리권을 받아 입장할 수 있었다.

 

슈퍼 마리오 월드 입구 토관 

 

밴드는 무조건 구입할 것!

 

 

슈퍼 닌텐도 월드에서는 밴드가 있다면 재미는 배가 되고 없다면 조금은 아쉬울 수도 있다.

슈퍼 닌텐도 월드 안에서 밴드를 손목에 착용하고 블록을 마리오처럼 칠 수 있는 공간들이 많고

또 요시 어드벤처나 마리오 카드 쿠퍼의 도전장 말고도 밴드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많기 때문에  

밴드는 꼭 구입하길 추천하다.

 

 

밴드를 착용하고 열심히 놀다 보면 이렇게 내 스코어를 볼 수 있다.

 

 

스탬프를 다 모았다면 쿠파 주니어 파이널 배틀을 하러 가면 된다.

이 모든 것들이 밴드가 없다면 즐길 수 없다. 

USJ 방문 전 여기저기 찾아보며 정보를 수집하였지만

직접 가보지 않아 찾으면서도 뭔가 답답한 마음이었는데 

백문불여일견 

 

백번 듣는 것보다 내가 직접 가서 경험해 보는 게 더 빨랐다.

기본적인 정보만 알아도 재미있게 나만의 스타일로 여행을 즐기다 올 수 있다.

익스가 없어도 확약권이 없어도 재미있게 즐기다 올 수 있었다.

그 비용으로 기념품 맛있는 먹거리에 쓰는 것도 좋은 선택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