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해외여행/오사카

[오사카 가족여행] 가이유칸 수족관, 고래상어, 개복치, 아쿠아리움

패밀리그램 2023. 12. 17. 23:04

 

오사카 가족여행 중 아이와 가기 좋은 곳! 가이유칸 수족관!

 

일본 내 3위권에 드는 오사카 최대 수족관

 

이번 오사카 여행 두 번째 픽은 가이유칸 수족관이었다.

이유는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태평양에 사는 다양한 해양 생물들이 있기 때문이다.

 

태평양에 사는 다양한 해양 생물!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었던 고래상어와 개복치를 보기 위해 방문하였다.

 

정말 너무 어렵게 찍은 고래 상어 사진 ㅋㅋ

 

예전 세부 여행중 고래 상어를 볼 수 있는 오슬롭체험을 하고 싶었지만

그 당시 아이가 너무 어려 체험하지 못하였고,

이렇게 오사카 가이유칸 수족관에서 고래 상어도 보고 개복치, 쥐가오리 등 다양한 해양생물을 볼 수 있었다

 

 

개복치는 수족관은 이중으로 되어있다. 

개복치가 스트레스받지 않게 하기 위해서 아닐까 싶다. 

 

바다사자와 남극에 사는 황제펭귄도 볼 수 있었고

바다사자는 너무 신기하게 물속에 서서 잠을 자고 있었다. 

 

여행 당시 고래상어를 보기 위해 수족관에 방문하였는데

최근에 SBS에서 했던 "고래와 나"를 보며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고래를 가까이 볼 수 있다는 게 참 좋았지만 

고래 입장에서는 작은 수족관에 있는 게 맞는가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