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AJ일상

김포 서해안 간장게장, 오랜만에 간장게장

패밀리그램 2022. 9. 28. 15:44
이전에 캠핑갔다가 집으로 돌아올 때 간장게장을 먹었다 

 

 

간장게장 1인분에 3만원 

 

암게 간장게장과 가마솥밥 그리고 조기탕이 나온다고한다. 

 

 

반찬은 대체로 맛있다. 맛있어서 이미 어느정도 먹고나서 사진을 찍었다

 

손님이 많아 2~30분 뒤에 암게가 나왔는데, 정말 게살은 가득차 있었다. 다만 2인분을 시켜 두마리 밖에 없다는게 너무 아쉬웠다

사진으로 다시 보니 정말 맛있어 보이긴 한다

 

그리고 조기탕

생선탕 종류가 호불호가 많이 갈리긴하는데, 조기탕은 특히나 불호였다. 1인 세트메뉴 3만원에 가격을 맞추기 위해 껴넣은 느낌을 강하게 받았다. 

뭐.. 좋아하는 사람들도 분명 있겠지만

가마솥밥에 누룽지 맛있었다 

 

오래전 여수에서 먹었던 간장게장을 기대했는데, 너무 기대했는지 실망이 컷다. 다음에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긴하지만,

다음에는 숫게 5마리를 주문해 볼 생각이다

암튼 조기탕을 빼고 가격을 낮춘다면 자주 방문할 것 같은 간장게장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