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AJ일상

가을의 서울랜드 KT VVIP 할인, 시원함과 즐거움

패밀리그램 2021. 9. 27. 09:00

https://membership.kt.com/vip/choice/VvipChoiceInfo.do

 

VVIP 초이스 | KT

VVIP 초이스 안내표로, 등급, 연간 포인트, 대상, 제공 혜택 정보 제공 등급 연간 포인트 대상 제공 혜택 VVIP 150,000 P 연간이용금액 200만원 이상 또는 VVIP요금제 가입자 대상 - 슈퍼플랜 프리미엄/스

membership.kt.com

KT VVIP 서울랜드 2인 무료입장

VVIP 혜택을 받기 위해 분기별로 서울랜드를 가기로 올초에 마음먹었다. 부부 둘 다 VVIP이지만 성인 2인만 할인받고 아이는 신용카드 혜택을 받았다

성인 2인 무료, 아들은 1만 5천 원

봄, 가을 정말 멋진 서울랜드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붉게 물들어가는 수목들을 보며 코끼리열차나 리프트를 타고 가는 서울랜드 or 동물원은 언제 봐도 멋지다.

어린이 놀이터와 통곡의 다리

지난번에는 엄청 말썽을 피워 아들을 혼자 그물 다리를 건너게 했었다. 이전에는 엄청 울었지만, 이번에는 씩씩하게 엄마손을 잡고 올라왔다.

공룡을 좋아한다면 쥬라기 랜드

아들은 공룡을 딱히 좋아하지 않아 재미있어하진 않았다.

한국적인 서울랜드

에버랜드는 지금 한창 할로윈축제 중이다. 서울랜드도 위키드 위치스(?)라는 할로윈축제를 하는데, 야간개장 시 곳곳에 한가위 보름달을 만날 수 있다. 좋게 보면 조금 더 한국적이라고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어찌 보면 비용적인 문제도 있겠지..

이 날은 오전에 도착하여 유료 액티비티와 놀이기구를 꽤 많이 탔다. 서울랜드이니 많이 탔던 것 같다. 그래도 재미있는 기구들은 대기시간이 길었다.

범퍼카 ( 카트라이더 )만 10번 탄 거 같다

역시 놀이공원은 평일!

서울랜드는 오후에 도착하여 야간개장을 즐기는 게 더 좋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밤이 되면 서울랜드 클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