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김포 에코빌리지 호기심 놀이터 / 경기도 김포 아이와 갈만한곳

패밀리그램 2021. 9. 13. 21:39

 

 

주말에 아이와 다녀온 김포 호기심 놀이터 

아이 유치원에서 티켓을 주었다.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고~

땡큐 베리 감사 ^0^

방문 전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된다.

시간 맞춰 도착~ 예약 확인하고 매표소에서 유치원에서 받은 티켓을 내면 입장 가능~

호기심 놀이터 놀러 오는 친구들한테 주는 선물~

풍선 비행기랑 멘토스 한 상자!!!!! 대박!!!

공짜 좋아하는 대머리...ㅋㅋㅋㅋㅋ

무료로 가서 놀다가 왔는데 멘토스 한 상자도 득템!!

도착하자마자 시간이 잘 맞아 레이싱카를 제일 먼저 타러 갔다.

우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자동차 운전

첫 번째 탔을 땐 아빠가 운전했는데 관리해주시는 직원분이 

아이가 충분히 운전할 수 있을 거 같다고 해서 

두 번째는 아이가 직접 핸들을 잡았다.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심!!! 엄지 척!!!

레이싱카를 타고 내려와 제일 먼저 보였던 바구니 레일 썰매 

이건 엄마, 아빠가 직접 밀어줘야 한다..ㅋㅋ

바구니 레일 썰매 타는 곳이 텐트 치는 장소이다. 

호기심 놀이터 가장 큰 장점은 텐트 치고 놀아도 된다.

그다음 코스는 토끼 밥 주기...ㅋㅋ

토끼가 한 마리밖에 없다..ㅋㅋ 아쉽..

토끼 주변에 있는 풀을 뜯어서 토끼한테 먹이로 주면 된다고 적혀 있다. 

토끼는 아이들한테 인기가 매우 좋음~

너도 나도 준다고 서로 경쟁함 ㅋㅋㅋ

토끼를 지나 안쪽으로 들어가면 해적선 뗏목 타기 

이건 우리가 직접 줄을 잡아당기면서 왔다 갔다 해야 한다.

뗏목을 타고 나와 이번에 에어바운스에서 놀기 ㅋㅋ

다음은 공룡 공원 쪽으로 이동하면 미로가 나온다 미로를 지나 

숲으로 들어가 클라이밍도 하고 숲에 있는 그물도 올라가 보고 

다리도 건너본다. 숲엔 아직 모기가 있어 놀다가 모기한테 쫓겨 나왔다.

우리는 텐트를 가지고 가지 않았는데 텐트를 챙겨가는 것도 좋은 거 같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4~5살 아이들이 가서 놀다가 오면 제일 좋을 듯싶다.

유치원에서 나눠준 티켓 덕분에 아이와 즐거운 주말을 보냈음. 

다음 주에는 또 무얼 해야 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