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주말 강화대교 근처 나들이 후 점심 식사, 연호정 칼국수. 버섯 샤브 칼국수 !

패밀리그램 2021. 9. 12. 23:22

아들의 놀이체험을 위해 강화대교 근처에 있는 어린이 호기심 놀이터에 방문했다.

오전에 방문 후 오후에 바로 문수산성으로 가려고했는데.. 게, 새우 철이라 그런지 강화로 들어가는 차들이 너무 많아 2km 이동에 30분가량 걸려 바로 점심을 먹기로 했었다.

일단 근처에 주차가 많이 되어있는 곳으로 들어감

점심시간 조금 지난 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많은거 보니 맛집인 것 같았다.

들어가서 체온측정을 하고 좌식식탁에 자리를 잡았다.

근처에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할 수 있는 놀이터나 공원이 많아서 그런지 벽 한쪽에 아이들이 만드는 소음에 대한 당부의 글이 붙어있었다.

주문은 버섯샤브버섯칼국수 2개, 바지락 칼국수 1개

 

맛있는 김치, 보리밥, 샤브용 소고기

버섯 샤브 칼국수는 샤브용 소고기, 바지락 칼국수는 보리밥 비빔밥이 서비스로 나온다고 한다.

칼국수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하는데, 김치는 진심 맛있었다. 주변 손님들도 김치 리필을 요청하는 손님들이 많이 보였다.

칼국수 집이라, 칼국수는 메뉴마다 나옴

아이를 위해 바지락 칼국수를 주문했는데, 바지락 칼국수는 비어있는 테이블의 인덕션에서 끓여서 가져다주셨다.

매운거에 부담이 없다면, 바지락칼국수보다 버섯칼국수가 더 맛있엇다.

버섯칼국수와 김치, 정말 맛있었다.

배가 너무 불러서 마지막에 칼국수에 볶음밥을 못 먹어본 게 너무 안타까웠다. 

다음에는 버섯칼국수 2개에 볶음밥 추가! 샤브용 고기 + 야채 추가!

다음에 아침 등산으로 문수산성을 가게되면 꼭 위 조합으로 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