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육아

농협 한삼인 튼튼대장 아이홍삼 / 우리 아이 홍삼으로 면역력 길러주기

패밀리그램 2018. 3. 15. 12:21

농협 한삼인 튼튼대장 아이홍삼 

만 2세이상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홍삼


얼마전에 위메프 특가로 구입한 한삼인 튼튼대장


지금은 정관장 홍이장군 섭취하고 있는중이고, 

아이가 거부감 없이 잘 먹어 한삼인 튼튼대장도 구입했다.

  


홍이장군에도 귀여운 홍이장군 캐릭터가 있는데 

한삼인 튼튼대장에도 귀여운 아이 캐릭터가 그려져 있네요.



성분은 정관장이라 크게 다르진 않은거 같네요.

6년근 홍삼, 녹용, 벌꿀, 블루베리 여러가지 비타민 등등


섭취 방법은 정관장은 1일 1회 1포였는데 

한삼인 튼튼대장은 1일 2회 1포입니다.


그래도 저는 그냥 1일 1회 1포만 먹이도록 할거예요.



상자를 열면 작은 상자 3개로 포장 되어 있고,

한상자에 10개씩 총 30개가 들어 있습니다.


하루에 1개씩 먹으면 이것도 한달은 먹겠네요.


요즘 정관장 홍이장군을 하루에 한개씩 꼬박 꼬박 먹는중이데

그래서 인지 아이가 요즘 더.. 잠도 안자고 에너지가 넘치는거 같기도 하고요...ㅠㅠ


홍삼먹고 피로회복이 빨리 되는 건가..ㅋㅋㅋ

(아이가 요즘들어 너무 잠을 안자 개인적인 생각이였네요 ㅋㅋㅋㅋㅋㅋ)



한삼인 튼튼대장은 스틱 형태로 되어 있어 섭취하기도 편할거 같네요.

감기약이나 비타민을 원래도 잘먹는 아이라 홍이장군도 잘먹고 

튼튼대장 역시  잘먹을거라 생각 됩니다.


요즘 새학기 어린을집을 다니고 있어 ,아이 영양제나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구입 하게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