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EBS 생방송 방과 후 듄듄 / 경품 당첨

패밀리그램 2021. 9. 2. 10:33

요즘 아이가 즐겨보는 프로그램 

EBS 생방송 방과 후 듄듄

예전에 보니하니 찐 팬이었는데 종영되고 많이 아쉬워했다.

한동안 안 보다가 우연히 듄듄을 보고 그때부터 듄듄도 찐팬!

생방송이라 방송을 보면서 방송 중 문제를 풀거나 

메시지도 보낼 수 있다. (생방송 방과 후 듄듄 어플을 설치해야 가능함.)

아이는 그게 재미있는지 매일 그렇게 열심히 문제를 풀더니... 

뚜둥~ 경품에 당첨이 된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

어찌나 좋아하던지 경품 당첨 화면은 너무 금방 지나가서 캡처하지 못해 아쉽...

경품은 어떻게 받나 찾아봤더니 따로 문자를 보내주신 다고 함 ㅋㅋㅋ

어플 설치할 때 기본 정보가 들어가니 그 정보로 문자를 보내주심 ㅋㅋㅋ

방송이 끝나고 2시간 후? 쯤 문자가 왔다 ㅋㅋㅋ

답문을 보내면 끝 ~

경품이 무엇이 되었든 아이는 당첨이 되었다고 많이 설레어함 

감사해요. 듄듄 ~

방송중 아들의 깨알 메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