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육아

토미카 타운 신나는 주유소 놀이 / 토미카 친구들 / 남자아이 선물

패밀리그램 2018. 4. 19. 14:41

아들에게 토미카 주유소 놀이를 사주었다. 당시 한창 어린이 티비 광고에서 뽀로로 주유소가 노출되어 주유소 갖고싶다고 졸라서 생각해낸 장난감이다.

 뽀로로 주유소 나쁘진 않지만 좀 더 크면 안 갖고 놀 걸 알기에 사줄 수가 없었다.


자동차 장난감계의 레고 토미카 ㅋ



아이가 드디어 득템한 주유소 장난감, 처음에는 반응이 뜨겁지 않았다



직접 조립해야 한다.




장난감 기능에 대한 설명인데, 일본어라 뭔말인지 모름


처음 구입해본 토미카 타운 - 스티커까지 직접 붙여야함



나의 어릴적 로봇 조립 본능을 깨워준 토미카 타운



작은 부분 까지 모두 스티커를 붙여야한다.



어릴적 조립로봇 덕후였던 아빠는 스티커를 보는 순간 본인도 모르게 흥분하고 있었다.



스티커 부착 후 조립 완료!!


조립완료, 괜찮은 디테일



조립을 완료하였다. 토미카 답게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느낌이 든다.


그럼 이제 주차장에 자동차를 채워보자.



토미카 레일 옆에 붙여놓으니, 아이도 어느덧 빠져들어 아빠와 함께 감정을 공유하고 있었다.

부자 신나서 오랫동안 가지고 놀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