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육아

타요 슈팅카 / 꼬마버스 타요

패밀리그램 2017. 1. 9. 11:16
외할아버지한테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돈으로 폴리 키보드럼도 사고
돈이 남았는데 주말에 김포 롯데몰을
다녀오면서 토이저러스에서 사온
타요 슈팅카!!


타요,로기,라니 3종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근데 왜 가니는 없는거지??
흠.....가니가 꼬마버스로 들어오기전에
생긴 장난감인가??

토이저러스에서 14400원주고 샀어요.
인터넷에선 조금더 저렴하게 살수있네요.


버스를 뒤로 밀어주면 딸깍 소리가 나요


타요 gogo 버튼을 눌러주면 되요 ㅋㅋ


이렇게 버스를 뒤로 밀어주고
위에 버튼을 눌러주면 휭~~하고
앞으로 나와요 ㅋㅋㅋ
별거 아니지만 아이가 참 좋아해서
사주길 잘했다고 생각했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