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AJ일상

트레이더스 가성비 헤드셋 ABKO N810

패밀리그램 2022. 6. 8. 19:08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두 번째 헤드셋

 

헤드폰은 좋아하지만 헤드셋에는 별로 관심이 없어, 첫 헤드셋이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COX 헤드셋이었다.

구매한 지 3년 정도 된 듯한 COX 헤드셋 

 

3만 원 중반쯤 구매한 걸로 기억하는데 한 번도 고장 나지 않고 잘 사용했다. 그런데 포장된 귀 덮개 부분 소재가 시간이 지나면서 닳아 벗겨지기 시작했다.

벗겨지니 주변이 지저분해졌고, 사용 후 꼭 얼굴에 검은 잔해들이 붙어있었다.

성능에는 전혀 문제가 없어 그냥 사용하려다가 아들이 한번 사용했는데 엄청 얼굴에 지저분해지는 걸 보고 비슷한 걸로 바꾸기로 마음먹었다. 

 

역시 가성비는 트레이더스지

 

 

기존에 사용하던 것과 동일한 기업의 헤드셋이다. 물가상승률이 반영되었는지 이전 헤드셋보다는 1만 원 정도 비싸게 주고 샀다. 

느낌상 디자인만 조금 다르고 이전에 사용하던 COX와 외관은 거의 비슷해 보였다.

실제 사용해보니

 

실사용해보니, COX 보다 저음이 더 크게 들리 긴 했다. 역시 가성비는 좋은 제품이다. COX를 구매할 때 행사로 장패드를 택배로 보내주어서 혹시나 해서 기업 홈페이지로 들어가 봤는데, 1년 전부터 이벤트를 더 이상 하지 않았던 것 같았다. 

귀 덮개 부분은 이전 COX랑 동일한 소재라 3년 뒤에 비슷해질 것 같다는 생각에 썩 유쾌하진 않았다.

 

그래도 앞으로 소리를 잘 부탁한다 ABKO N8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