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육아

아가랑 영화보기 / 누리꿈스퀘어 / 롯데시네마 / 엄마랑아가랑 / 닥터스트레인지

패밀리그램 2016. 12. 1. 23:58

벌써 아가랑 영화관 나들이 3번째입니다.

매번 상암동 누리꿈 롯데시네마만 가보아서 

집 근처에 부천, 검단에서도 엄마랑 아가랑 이벤트중이라 

부천 롯데시네마를 가볼려고 했는데

여긴 인기가 짱!!!!좋은가 봅니다.

예매 할려고 보니 이미 매진 -_-;;

세상에..ㅋㅋ

그래서 이번에도 상암동으로 출발!!

마침 신랑이 연차를 내서 오늘은 

처음으로 저희 식구 모두가 갔습니다.

 


몰랐는데 아기 생일엔 영화가 공짜라고 합니다.

저희 아가는 이미 생일이 지나서..ㅠㅠ

내년에도 한다면 그땐 공짜로도 다녀와 봐야겠네요..ㅋㅋ



몰랐는데..이런 이벤트도 했었나봐요..ㅠㅠ

이미 배포가 완료 되었다고 하네요..

이것도 내년에 한다고 하면 일찍 가서 

받아와야 겠네요..ㅋㅋㅋ


기대하고 기대하던 

마블 영화!!!!

닥터스트레인지...

또르르...ㅠㅠ

아가가 가는 도중 살짝 잠들었는데

도착하고 나서 깨는 바람에...

그동안은 잘 안그랬는데 

이번 영화관에서 울고불고 떼쓰고

정말 보고 싶었던 영화인데 

아가 때문에 중간에 나갔다 오고 

달래고 비위 맞추고 영화를 

집중해서 관람하지 못 했네요

그리고 액션씬이 많아서 그런지 아가가 

무서워서 울기도 하고 안아달라고 

하기도 했네요...

앞으론 액션이 많은 영화는 피하는 걸로 해야겠어요.


그리고

이번 경험으로 정말 보고 싶었던 영화는 

시댁, 친정에 아가를 맡기고 신랑이랑

단둘이 다녀와야겠네요.



그래도 영화보고 나와선 신나게 

걸어다니고 이렇게 사진도 찍었네요.

아들 다음부턴 그러지 말자..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