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구래동 호두과자 복호두 / 앙버터 호두과자

패밀리그램 2021. 12. 22. 11:15

여행을 다니다 보면 꼭 들려야 하는 곳이 있다. 바로 휴게소!! 

우리 가족은 휴게소 가면 꼭 사 먹는 간식 중 하나가 바로 호두과자

그래서 가끔 호두과자가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호두과자를 전문적으로 파는 곳이 아니면 호두과자를 찾기가 힘들다.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된 구래도 복호두 야호~~

여기는 일반 우리가 알고 있는 호두과자랑

버터가 들어가 앙버터 호두과자가 있다.

앙버터 빵도 엄청 좋아하는데.. 앙버터 호두과자라니.. 이런

안 사 먹을 수가 없지...ㅋㅋㅋ

앙버터 호두과자는 20개 8000원 

일반 호두과자는 20개 6000원이다.

앙버터 호두 과자는 저렇게 호두과자 안에 버터가 쏙~

정말.. 맛있다..ㅋㅋㅋㅋㅋㅋ너무 맛있다...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싶다.

커피를 같이 해서 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다.

근데 아이는 그냥 호두과자가 맛있다고 한다. 

일반 호두과자도 한 알 한알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다.

이건 아이가 좋아하는 버터가 안 들어간 호두과자

이것도 맛있다. 호두과자가 맛있는데 버터까지 들어가서 더 맛있다.

다음에 또 사 먹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