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이야기

덱스터, 그리고 K-덱스터 마우스 정바름

패밀리그램 2021. 4. 14. 18:24

요즘 tvn 드라마 마우스를 엄청 재밌게 보고있다.

KT 올레 컨텐츠 구매하려고 가입한 KT seezn 요금제에 이거 보려고 남은 코코 + @ 로 tvn 이용권 가입했다.

최근 방영된 11화에 마지막 장면 소름돋는 장면이 연출되었다.

덱스터, 사이코패스로 태어나 선천적 다크히어, K-덱스터 정바름은 후천적 다크히어로

정말 재미있게 본 덱스터

최근 마우스도 tvn 시리즈에서 나왔던 형사물들과 같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중간 부터 엄청난 반전이 시작되었다.

예상하지 못 한 반전이라 엄청 몰입해서 보고있다...

아, 두남자 케미 오졌다

빈센조에서 범죄자로 첫 화에 잠깐 나온 이희준과 이승기가 주연인데, 마지막 반전에서 덱스터의 모습을 보았다.

덱스터는 선천적이 었다면, 마치 아이언맨 처럼 후천적으로 만들어진 다크히어로 정바름 ㅋㅋ

조금 고구마가 있었던 장면이긴 하지만, 다음화에서 알차게 썰 풀어줄거라 기대한다

덱스터 시즌 3 쯤이었나에서 본 듯한 다크히어로 실루엣
마치 업보를 지고 가는 듯한 묘지기의 연출과
그 뒤를 따르는 선혈 연출

레알 오져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