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치약계의 샤넬 / 마비스치약 / 자스민 민트 치약 / 유럽여행선물

패밀리그램 2017. 9. 25. 14:42
유럽으로 신행다녀온 친구한테 받은
마비스치약~
워낙 유명해서 들어는 봤지만..
내 손에 선물이 딱~
치약계의 샤넬이라요ㅋㅋ
아직 샤넬백은 없으니..
치약계의 샤넬인 너라도...ㅋㅋ대리만족(?)


일단 열어보니..
첨엔 핸드크림인줄...우리가 다아는 록시땅 핸드크림이랑 뭔가 비슷하네요~

아직 써보지 않았는데 거품이 많이 나진 않는다고 하고, 양치질하고나면 엄청 개운하다고 하네요..자고 다음날 아침에
텁텁한것도 없다고하네요..
써봐야 알겠지만..

자스민민트향인데 향이 너무 향긋해서
계속 양치질하고 싶은...ㅋㅋ


그리고 예전에 치약 파라벤성분 검출에서도
파라벤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향도 디자인도 성분도 착한 치약인데..
가격이..착하지 않구나..역시 샤넬답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