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개발자 행복한 가족, 패밀리그램

일상

버거킹 몬스터와퍼 & 몬스터 X 비교

패밀리그램 2018. 7. 23. 21:46



버거킹


몬스터 X_몬스터 와퍼 비교

  



몇일전 점심으로 버거킹 햄버거를 먹었다.

새로 나온 몬스터 버거로 먹어 보기로 했다.

몬스터 와퍼랑 몬스터 X 가격은 1000원 차이가 난다.

어떤점이 다른지 궁금해 각각 1개씩 구매해서 나눠먹기로 했다.



일단 눈에 띄는건 와퍼랑 X는 빵이 다르다.

X는 부드러운 호밀 브리오슈 번이라고 버거킹 홈페이지에 나와있다.

와퍼는 우리가 기존에 알고 있던 깨가 뿌려져 있는 빵이다.

가격은 와퍼가 1000원 저렴한데 

크기는 와퍼가 X보단 크다.



몬스터 X는 몬스터 와퍼 보다 확실히 빵의 식감이 부드럽기는 했다.



나눠 먹기 위해 반을 갈라보았다.

스테이크 패티, 치킨 패티, 치즈, 양상추,토마토,베이컨,양파 

디아블로 소스로 매운맛이 난다.



나는 버거킹 햄버거를 좋아한다.

몬스터 X 버거도 맛있다. 

근데 솔직히 가격이 사악하다.

칼로리도 사악하다.

1140칼로리다.

운동 끝나고 먹은 햄버거인데 이제와서 다시보니

운동을 한 보람이 없었구나...



우리가 알고 있는 빵위에 깨가 뿌려져 있는와퍼다.



쇠고기 패티, 치킨 패티, 베이컨, 양상추, 양파, 토마토, 디아블로 소스로

몬스터 와퍼도 역시나 칼로리는 높다.

몬스터 X버거랑 다른점을 찾으라면 소고기패티가 약간 다르다는것과

겉에 빵? 호밀빵인가 밀가루 빵인가.. 그 차이인듯 하다.

근데 여기서 1000원이라는 금액이 차이가 난다. 



솔직히 나는 잘 모르겠다.

소스맛도 똑같고 패티도 비슷하게 들어간거 같고 

와퍼의 빵의 식감도 나쁘지 않고 

와퍼가 양도 많고 가격도 1000원 더 저렴하다.

개인의 취향이긴 하지만 나는 몬스터 와퍼가 더 괜찮은듯 하다.

양이 너무 많아 여자 혼자 햄버거 다 먹기엔 너무 배부른듯 싶다.

몬스터 와퍼 주니어를 한번 먹어봐야겠다.



반응형